•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이번주 생일인 양자리는 행운의 여신이 함께한다"...별자리로 보는 4월 첫째 주 당신의 운세

지금부터 4월 첫째 주(3일~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분홍색, 노란색, 하얀색 꽃망울이 팡팡 터진 길거리가 기분을 좋게 하는 봄이다.


봄은 계획, 그리고 시작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다.


당신에게 찾아온 따뜻한 이번 봄날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지난겨울이 유독 고단했더라도 올해는 따뜻할 테고, 행운이 가득한 날들이 이어질 테다. 일이든, 사랑이든 이번 봄에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해보자.


그럼, 지금부터 당신에게 이번 주 행운을 가져다줄 색은 무엇인지, 장소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4월 첫째 주(3일~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물병자리 (1. 20 - 2. 18) : 과거는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게 좋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다.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말자.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9복권쇼핑몰하늘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입은 무겁게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자.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자. 이성 앞에서 당당하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을 삼가자. 괜히 말 한마디 잘못해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을 거다. 예상하지 못한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 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6선물편의점바이올렛


인사이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양자리 (3. 21 - 4. 19) : 조용 조용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다.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집중하자. 자기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말자.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데이트할 때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자. 싱글인 사람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 자기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너무 잘 보이려고 하면 역효과를 볼 수 있다.


재물을 얻고 싶다면 부지런히 발로 뛰는 게 좋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5음악레스토랑아이보리


◆ 황소자리 (4. 20 - 5. 20)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치자.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변 사람과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팔지 말자.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어도 모른 척하는 게 좋다. 자칫 두 사람 사이에서 한동안 갈팡질팡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돈을 모으기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다. 한 마디로 투자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5거울마트,시장남색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작은 정성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다. 주위의 소소하고 작은 일들에 관심을 가져보자.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다. 그동안 연락이 뜸했던 사람들에게 연락이라도 해 보자. 주변 사람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자칫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들 수 있다.


재물에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거다. 구하면 구하는 대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8명함관공서검은색


◆ 게자리 (6. 22 - 7. 22) : 시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다. 한눈팔지 말고 자기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딴짓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말자.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과거는 깨끗이 잊자. 지난 과거나 헤어진 사람에게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다. 기대 이상의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재미 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7사진유원지노란색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사자자리 (7. 23 - 8. 22) : 릴렉스 릴렉스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다. 주위 사람들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 부리지도 말자.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드러내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은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당신이 먼저 한발 다가서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7비상금대중교통초록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귀한 인연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혀야 하는 시기다.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보는 게 좋다.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너무 자기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자신과 다른 성향의 사람도 만나보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맞을 거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망설이지 말자. 이것저것 재다가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5아로마 용품도서관,학원
하얀색


인사이트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천칭자리 (9. 24 - 10. 22)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처질 수 있다.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자. 어쩌며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에게는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싱글인 사람은 부지런히 발로 뛰는 게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자. 가만히 있으면 연인이 생길 수가 없다.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9목걸이,귀걸이번화가분홍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새로운 경험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기 경쟁력을 키우자.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커플인 사람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자. 무슨 일이든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지 말자. 뭔가 숨기려고 하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재물에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8택배피트니스센터파란색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주관을 지켜야


자기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자. 다른 사람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자. 거절해야 할 것은 깨끗이 거절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다. 한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재물에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다. 당신이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돈이 될 만한 일이라면 뭐라도 시도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8향수카페오렌지


◆ 염소자리(12. 25 - 1. 19) : 사람을 잘 가려야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다. 말이 많거나 큰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하자. 자칫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문제가 될 만한 일은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자.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순탄한 한 주가 될 거다. 적당히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물건을 살 때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9손목시계기차역연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