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OO자리는 이번 주 운명적 상대 만난다"...별자리로 보는 3월 넷째 주 당신의 운세

3월 넷째 주(20일~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제법 따뜻해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3월 중순이다.


꽃망울이 하나둘씩 터지며 봄이 오는 것이 실감하고 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면 좋을 것만 같은 이번 주 당신의 연애 운세는 어떨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3월 넷째 주(20일~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정리해봤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물병자리 (1. 20 - 2. 18) : 포기하지 마


아무리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다.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지금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다.


커플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말자. 호감이 가는 사람이 생겨도 모른 척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자. 인연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다.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무리한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해야 하는 시기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특히 충동 구매나 할부 거래는 삼가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25비상금레스토랑화이트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만사태평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커플들은 낮보다는 저녁에 데이트를 하자. 신비로운 달의 기운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계속해서 상승세가 이어진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정보를 들을 수도 있을 듯.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6목걸이, 귀걸이쇼핑몰레드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양자리 (3. 21 - 4. 19) : 단순하게


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자.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이다.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자. 가벼운 말 한 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무심코 던진 말 속에 진심이 담겨 있을 수 있다. 


싱글들은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자. 미팅이나 소개팅은 시간 낭비, 돈 낭비가 될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한다.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자. 잠시 주저하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다. 기회가 찾아온다면 일단 잡고 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4이메일관공서그린


◆ 황소자리 (4. 20 - 5. 20) :  릴렉스 릴렉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아쉬워하지 말자.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말자.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운명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이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커플들은 특별한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26선물미용실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쌍둥이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말자.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다. 격의 없이 지내는 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다. 


싱글들은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자.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인연을 불러올 수 있다.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된다. 기대 이상의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도 좀 더 관심을 가져보자. 무슨 일이든 돈 될 만한 일을 추진하는 게 좋겠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3거울패스트푸드점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해피 엔딩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다.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자.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자.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자.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구하는 게 좋다. 자칫 유혹에 넘어가거나 남에게 속을 수 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1음악카페블루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사자자리 (7. 23 - 8. 22) :  인내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자.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다.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다.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온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자칫 사소한 다툼이 자존심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싱글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자.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26향수종교시설베이지


◆ 처녀자리 (8. 23 - 9. 23) : 롤러코스터를 탄 듯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기분이 롤러코스터를 탄 듯이 오르내릴 수 있다.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다.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자. 급하지 않은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다.


싱글들에게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당신이 먼저 한 발 다가서는 게 좋다. 


커플들은 좀 더 진도를 나아가자.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게 좋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도록 하자.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다.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을 잃을 수도 있다.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3택배편의점오렌지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천칭자리 (9. 24 - 10. 22) : 눈치보지 말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다. 괜히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자. 자신의 길을 가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이기려고 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적당히 양보해 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첫인상을 잘 심어주도록 하자. 이성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디.


이번 주까지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적당히 자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3손목시계맛집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차분하게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자.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자.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이는 게 좋겠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을 중시하자.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커플들은 초심으로 돌아가도록 하자. 연애 초기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되찾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친구나 동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다.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자.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을 팔아서도 안 된다. 일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바람도 쏘일 겸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겠다.


재물운은 조금씩 상승 기류를 타게 된다. 돈 때문에 걱정하고 있었다면 한숨 돌릴 수 있다. 다만 작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당신이 돈에 집착할수록 돈이 더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25복권기차역바이올렛


◆ 염소자리(12. 25 - 1. 19) : 하루 하루를 소중히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자.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겠다.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내일의 일은 내일이 오면 맞닥뜨리면 된다.


싱글이라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말자. 자신만의 장점을 어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자.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된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다.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4신문,뉴스번화가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