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폭신한 쿠션으로 발은 편한데 신는 순간 키 훌쩍 커지는 '컨버스 하이힐' (+영상)

인사이트Convers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컨버스가 역대급 신상을 선보여 신발덕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스니커즈뉴스(Sneakers News)는 컨버스가 새롭게 출시한 신상 운동화(?)를 소개했다.


그 주인공은 '척 70 디럭스 힐(Chuck 70 De Luxe Heel)'이다.


Converse


척 70 컬렉션은 1970년대 컨버스 척테일러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한 쿠셔닝과 견고한 캔버스 어퍼, 세련된 디테일을 더해 재해석된 스니커즈 컬렉션이다.


기존의 척테일러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빈티지 느낌의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인사이트Converse


이번에 컨버스는 척테일러로 실험적인 신상을 내놨다.


척 70 디럭스 힐은 보다 패셔너블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높은 굽이 인상적이다.


인사이트Converse


이름 그대로 척 70 디럭스 힐은 척 테일러의 디자인 요소에 대담한 플랫폼 힐을 적용한 하이탑 힐 슈즈다.


높은 굽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오솔라이트(OrthoLite)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Converse


2일 출시된 컨버스 척 70 디럭스 힐을 직접 착용해본 이들은 "클래식하고 편안하다", "신고 나갔더니 다들 멋지다고 했다",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린다", "클래식에 재미있는 변형을 준 잇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된 척 70 디럭스 힐의 가격은 120달러(한화 약 16만 원)다.


아쉽게도 현재 미국 매장과 컨버스 미국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 컬러는 오는 3월 15일, 화이트 컬러는 3월 24일 국내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