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이번 주 사수자리는 재물운 대폭발"...별자리로 알아보는 2월 둘째 주 당신의 운세

2월 둘째 주(6일~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지난 주까지만 해도 추웠던 날씨가 조금씩 풀리는 것 같다.


한파에 온몸을 움츠리고 있었다면 이번 주는 새로운 마음으로 어깨를 활작 펴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만약 1월 1일 야심차게 세웠던 새해 계획들이 작심삼일이 됐다면 다시 새롭게 계획들을 하나하나 시행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돌아오는 한 주, 활력으로 가득 차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둘째 주(6일~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물병자리 (1. 20 - 2. 18) :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말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머지 않아 당신이 기다리던 때가 찾아온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이성 앞에서 내숭 떨거나 잘 보이려고 하지 말고 당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도록 하자.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겠다.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을 잃을 수도 있다.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8음악미용실아이보리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위 사람들과 갈등이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을 멀리 하는 게 좋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도 있다.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도록 하자.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받을 수도 있다.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가까운 사람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친구나 동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8향수도서관,학원네이비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양자리 (3. 21 - 4. 19)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기존 방식을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다. 주위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자.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된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싱글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는 게 좋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일단 나가 보자. 가만히 있으면 연인이 생길 수가 없다.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친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도록 하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11명함관공서옐로우


◆ 황소자리 (4. 20 - 5. 20) : 이 정도면 충분해


이번 주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야 하는 시기다. 과유불급이라고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자. 


무슨 일이든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게 좋다. 특히 엉뚱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말자. 시간이 남는다면 차라리 노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자신과 성향이 다른 사람이라도 만나보는 게 좋다. 어쩌면 당신과 환상의 커플이 될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 코스나 방식을 바꿔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다. 특히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자칫 열심히 일하고도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10사진유원지블루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예민하게 굴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화를 내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닐 수 있다.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10신문,뉴스쇼핑몰화이트


◆ 게자리 (6. 22 - 7. 22) : 귀한 인연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자.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싱글이라면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맞을 것이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듯.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8택배카페오렌지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사자자리 (7. 23 - 8. 22) : 유연하게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시기다. 특히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도 말자.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말자.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자. 인연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눈길을 주고 있을지 모른다.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법이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12목걸이, 귀걸이맛집핑크


◆ 처녀자리 (8. 23 - 9. 23) : 우연 속의 행운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온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도록 하자.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다. 새로운 길이나 분야로 진출해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자신만의 경쟁력을 키우도록 하자.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들은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자.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사람들이라면 한 시름 덜 수도 있겠다.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어쩌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11손목시계번화가바이올렛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천칭자리 (9. 24 - 10. 22) : 마이 웨이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자.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자.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다.


커플이라면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다. 잘못하면 두 사람 사이에서 한동안 갈팡질팡할 수 있다. 


싱글들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든다.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영화와 같은 멋진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당신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11거울편의점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을 잘 가려야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자. 자칫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과 엮일 수 있다.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다.


싱글이라면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다. 


커플들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먼저 감싸주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된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겠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12비상금기차역연두색


인사이트영화 '상견니'


◆ 사수자리 (11. 23 - 12. 24) : 과거는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자칫 지난 과거에 당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그래야 좀 더 나은 미래를 기약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자.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싱글들은 활동 영역을 넓히도록 하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한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재미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다.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12복권레스토랑레드


◆ 염소자리(12. 25 - 1. 19) : 입을 무겁게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황소자리나 게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자.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다. 


커플들은 특별한 일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기회가 찾아온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 다만 자신의 몫이나 성과를 남에게 빼앗기지 말자.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8이메일패스트푸드점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