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7℃ 서울
  • 4 4℃ 인천
  • 5 5℃ 춘천
  • 4 4℃ 강릉
  • 6 6℃ 수원
  • 5 5℃ 청주
  • 5 5℃ 대전
  • 5 5℃ 전주
  • 8 8℃ 광주
  • 7 7℃ 대구
  • 8 8℃ 부산
  • 8 8℃ 제주

"1년에 단 한 번!"...상큼달달한 딸기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호텔 뷔페 5곳

다양한 딸기를 맛 볼 수 있어 올 겨울 딸기를 즐기러 가기 제격인 호텔 뷔페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추운 겨울의 유일한(?) 장점이라고 꼽히는 과일이 있다. 바로 딸기다.


붉고 탐스러운 비주얼에 향긋한 달콤함으로 하나 먹기 시작하면 앉은 자리에서 한 통을 비우게 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하얀 생크림과 함께 먹거나 달콤한 마카롱에 쏙 들어가면 그 맛은 배가 된다.


이처럼 다양한 딸기를 맛 볼 수 있어 올 겨울 딸기를 즐기러 가기 제격인 호텔 뷔페를 소개한다.


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인사이트Instagram 'banyantree_seoul'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3월 26일까지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를 진행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 펼쳐지는 딸기 뷔페에서는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시폰 케이크, 딸기 버터밀크 푸딩 등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차려진다.


인사이트Instagram 'banyantree_seoul' 


또한 입맛을 돋우는 소프트 크랩 슬라이더가 테이블로 제공되며 피자, 쿵파오 새우, 떡볶이 등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각종 세이버리 메뉴도 함께 맛 볼 수 있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비비도따(VIVIDOTTA)의 젤라또와 특별 기프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에만 맛 볼 수 있으며 4부제로 운영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2.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인사이트Instagram 'jinheeluv'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살롱 드 딸기 by JW'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이 호텔은 이미 '딸기 맛집'으로 하지만 올해는 최상 품질의 프리미엄 겨울 딸기를 활용한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들과 함께 업그레이드됐다.


크기부터 압도하는 커다란 과육과 복숭아 향으로 유명한 킹스베리, 분홍빛 색감의 하얀 눈 같은 만년설 딸기, 극강의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죽향 딸기, 비타민 C함량이 풍부한 비타베리 등 뷔페의 주 식재료인 딸기의 품질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5개월 동안 프리미엄 급으로 유지될 예정이다.


딸기 뷔페의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생딸기 초콜릿 디핑, 머랭과 딸기, 크림을 층층이 컵 안에 담아 먹는 영국 전통 디저트 딸기 이튼 메스, 라즈베리 필링이 입안에서 기분 좋게 퍼지는 라즈베리 다쿠아즈 등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wmarriott_dongdaemun'


그 밖에도 미니 몽블랑 데니시, 베리 슈, 딸기 무스, 카눌레, 마카롱, 딸기 생크림 케이크, 프레지에, 말렌카 케이크, 핑크 초콜릿 분수와 과일 퐁듀 컨디먼트 등 총 16여 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로 구성되었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캐비어와 처빌 허브로 가니시한 고소한 성게알 무스, 달콤 새콤 딸기 처트니 소스와 푸아그라 크림 브륄레, 로스트비프와 트러플 매시 포테이토를 얹어내는 미니 팝오버 브루스케타까지 단짠단짠의 밸런스를 완성해 줄 3종의 세이보리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테이블 메뉴로 매콤한 맛이 단맛을 잡아주는 샥슈카(에그인헬)와 새우 크리미 링귀니 파스타가 테이블마다 핫푸드로 제공된다.


웰컴 스페셜 음료는 딸기 샹그리아, 딸기 에이드, 딸기 스무디, 딸기 라떼 중 택 1 가능하며, 커피 또는 TWG 티 셀렉션 중 1잔이 함께 제공되어 달콤한 오후의 무드를 완성한다.


운영 시간은 주중에는 총 2부제로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총 3부제로 운영된다.


3.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사이트Instagram 'eunhye7622'


오는 4월 2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스트로베리 애비뉴'가 진행된다.


딸기 뷔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성하고 다양한 딸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생딸기로 만든 디저트 포함 20여종, 파스타와 튀김요리, 딸기 붕어빵, 철판 아이스크림, 미니버거 등 이색적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있으며 앙쿠르트 트러플 수프와 베이크드 알래스카 등 이국적인 별미들을 맛볼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딸기와 환상궁합을 이루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드링크까지 오감을 만족시키기 충분하다.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 2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

Instagram 'eunhye7622'


4. 서울드래곤시티


인사이트Instagram 'cocopic1012'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스튜디오'와 '딸기 먹고 갈래?'를 운영해 그야말로 '딸기 천국'이 펼쳐진다.


'딸기 스튜디오'는 2019년 출시 이후 매년 만석 행렬을 기록한 서울드래곤시티의 겨울·봄 시즌 디저트 뷔페로, 생딸기를 촘촘하게 세팅한 12층 높이의 '천국의 계단'과 딸기를 듬뿍 올린 디저트 약 30종은 물론 식사 대용 메뉴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딸기 스튜디오는 오는 4월 16일까지 'THE 26'에서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되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말자.


'딸기 먹고 갈래?'는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 및 화려한 야경과 함께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딸기 뷔페다.


인사이트Instagram 'cocopic1012'


약 10종의 디저트와 생딸기, 짬뽕, 와인 등 풍성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뷔페 외에도 '딸기 타워'가 있으며 딸기 샐러드와 또띠아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에 디저트 플래터,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이루어져 있다.


'딸기 먹고 갈래?'는 3월 31일까지 '킹스 베케이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 콘래드 서울


인사이트Instagram 'o__ommm'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에서 제철을 맞아 겨울 딸기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러브 베리 머치 (Love Berry Much)' 뷔페를 선보인다.


'러브 베리 머치' 뷔페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속이 꽉 찬 딸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달콤새콤한 시간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랍스타 테일에 딸기(살사)가 올라간 웰컴푸드부터 딸기 생크림 케이크인 '프로마쥬 블랑', 슈 안에 딸기잼을 넣은 '스트로베리 슈', 예쁜 딸기 모양으로 만든 '스트로베리 무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__ommm'


특히 다양한 딸기 요리와 디저트 메뉴뿐만 아니라 아트리오에서 10년 동안 가장 사랑받고 있는 파스타인 '메체마니케' 및 '시그니처 피자' 등 이탈리안 세이보리 메뉴들을 딸기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콘래드 서울과 함께 하는 '러브 베리 머치' 딸기 뷔페를 즐기는 동안, 행복한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사랑하는 이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1팀 당 1컷 제공)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팀에게는 장미 꽃다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과 함께 생딸기부터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이탈리안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의 '러브 베리 머치'는 3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런치에 2부에 걸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