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토끼의 해' 기념해 당근 메뉴 한정 판매하는 '공차'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공차코리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당근을 활용한 시즌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가 좋아하는 당근을 활용한 달콤한 메뉴로 '당근 케이크 크러쉬', '제주 당근 밀크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새해 건강을 기념하며 영양이 풍부한 당근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자스민 그린티, 통밀 타르트 등 당근과 잘 어울리는 재료들을 조합한 음료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만 한정 판매한다.


'당근 케이크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당근을 갈아낸 크러쉬에 바삭한 통밀 타르트 쿠키를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다. 진한 치즈의 풍미로 감칠맛을 더한 치즈폼과 통밀 쿠키의 조합이 마치 특제 당근 케이크맛을 연상시킨다.


'제주 당근 밀크티'는 화사하고 향긋한 향이 특징인 자스민 그린티에 제주 대표 특산물인 당근을 넣어 새롭게 즐기는 밀크티다. 공차만의 노하우로 제주산 당근을 특제 블렌딩해 당근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향긋하고 달콤한 이색적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공차는 이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 한정 메뉴 2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계묘년을 기념해 당근을 활용한 시즌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1주일간 맛볼 수 있는 달콤한 공차 시즌 음료 2종과 함께 즐겁게 한 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