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뛰어난 보온성으로 내 머리 따뜻하게 지켜주는 아이더 신상 '방한 모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연일 한파주의보가 이어지면서 보온성을 높여줄 방한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체온 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방한 액세서리만 적절하게 매치해도 한층 더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머리는 우리 몸에서 열이 잘 빠져나가는 부위다. 이에 머리를 통해 손실되는 열을 막아주는 방한 모자는 겨울철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방한 모자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위를 느끼기 쉬운 머리는 물론 귀와 목, 볼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캡 모자 스타일의 '한줌 고소모'는 3M 신슐레이트 충전재가 사용된 패딩 고소모다. 귀달이 부분은 상황에 따라 내려서 귀를 보호하거나 머리 위로 고정하여 캡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패커블 주머니가 별도 구성되어 컴팩트하게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색상은 라이트 민트와 블랙 2가지다.


'스투키 인터내셔널 고소모'는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투키 구스 다운'과 동일한 원단을 사용한 고소모다. 안감에 부드럽고 포근한 스판 벨보아 원단을 적용하여 완벽한 착용감과 보온력을 선사한다. 스투키 시리즈만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스투키 와펜과 자수 포인트가 더해져 멋스러움이 느껴진다. 색상은 베이지, 화이트, 블랙 3가지다.


'코듀라 고소모'는 뛰어난 내구성, 경량성 등을 자랑하는 고기능성 코듀라 소재가 사용된 방한 모자다. 모자 안감은 물론 귀달이 부분에도 인조 퍼가 사용되어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목 뒤에까지 넉넉하게 덮어주는 귀달이 디자인으로 머리, 목, 귀 전체를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귀달이 부분은 필요에 따라 머리 위로 고정하여 연출할 수도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매서운 겨울 한파 속 적절한 방한 아이템은 보온성을 높여 주는 동시에 스타일 연출에도 효과적"이라며 "체온이 손실되기 쉬운 머리는 물론 목, 귀를 따뜻하게 보호해 줄 아이더 고소모 3종과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