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3일(일)
[광고]

맵부심 고수들의 도전을 부르는 피자알볼로 '쏘핫피자' 출시

인사이트피자알볼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게 뭐가 매워~ 더 매웠으면 좋겠다"는 말을 항상 하는 '맵부심' 강한 사람이 있는가.


지금껏 만난 적 없을 새로운 '매운맛' 피자가 등장했다. 이미 '맛잘알'로 소문난 피자알볼로가 3단계 매운맛을 마음대로 골라 맵부심을 제대로 부릴 수 있는 '쏘핫피자'를 출시했다.


쏘핫피자를 주문만 해도 코카콜라 100% 무료 증정에 아이폰14, LG 스타일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다가 3단계 쏘핫피자 먹방을 본인 SNS에 인증하는 [맵참 챌린지]에 참여하면 쏘핫피자를 한판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매운맛 마니아라면 환호성을 지를만한 반가운 소식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쏘핫피자'는 국내산 수미감자와 국내산 돈육이 91% 들어간 메이저킹 소시지, 스파이시 치킨, 청양고추 등의 다양한 토핑을 푸짐하게 얹은 매운 피자다.


쏘핫소스의 스코빌 지수는 무려 약 9,298.5(3단계 기준)로 불닭볶음면(4,404)보다 2배 이상 수치가 높다.


선호하는 맵기가 다른 고객들을 위해 '쏘핫피자'는 총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피자알볼로


1단계는 매운 라면이 아쉬울 때 도전해볼 맛, 2단계는 입술과 혀끝이 마비되는 듯한 강한 매운맛이다.


3단계는 위까지 전달되는 극강의 눈물 나게 매운맛으로 '찐매운맛 마니아'들만 도전하길 바란다.


※ 쏘핫피자는 매운맛 피자로 빈속,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 위염 등 매운맛에 민감한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사이트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쏘핫피자' 출시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핫한 경품이벤트이다. 먼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앱을 통해 '쏘핫피자'를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기간은 다음 달 5일까지다.


경품으로는 아이폰 14, LG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단호박피자, 스타벅스 카페라떼 커플 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구매 횟수에 따른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e쿠폰이나 제휴 할인 등 중복 할인도 된다. 마케팅 SMS 수신 동의 회원에게 한정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APP 주문 회원 고객들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인사이트피자알볼로


두 번째, 매운맛 찐마니아를 위한 영상 인증 이벤트, '맵참챌린지'도 놓치지 말자. 다음 달 5일까지 '쏘핫피자' 3단계 먹방을 인증하면 한 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먼저 본인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에 '쏘핫피자' 3단계 주문 영수증을 인증하고, 먹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게재한다. (해시태그 #쏘핫피자 #맵참챌린지 #빨간맛 포함)


이후 영상을 올린 게시물 URL을 피자알볼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다이렉트 메시지로 전달한다.


영상 링크와 참여자 ID, 경품 수신 연락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여부만 기재하면 3일 이내로 e쿠폰이 발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쏘핫피자 출시를 알리기 위해 오열 창법으로 유명한 윤민수를 활용한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는데, 쏘핫피자의 매운맛을 재미있게 풀어내어 가파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 입 먹는 순간 화끈한 기운이 온몸에 퍼져 윤민수처럼 입에서 불을 뿜게 될지도 모르지만, 출시되자마자 피자계의 매운맛 원탑이라는 호칭이 괜히 붙은 게 아니다.


매운맛 고수 친구들과 함께 '쏘핫피자'를 맛있게 즐기며 스트레스 풀고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YouTube '피자알볼로 (Pizza Alvolo) - 알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