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하X최유정, 게스 향수 뿌리고 찍은 시크한 커플 화보

 

인사이트게스 벨라 비타 오 드 퍼퓸, 벨라 비타 로사 EDT / 사진 제공 = 하이코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게스 향수는 아스트로 윤산하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함께한 퍼스트룩 매거진 커플 화보 일부를 선 공개했다.


게스 벨라 비타 프렌차이즈와 함께한 윤산하와 최유정은 각 제품의 뮤즈가 되어 La Bella Vita,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하는 컨셉을 다양한 착장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향을 지닌 신제품 '벨라 비타 오 드 퍼퓸'과 함께 한층 더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아스트로 윤산하는 출시 직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벨라 비타 로사 EDT'와 함께 긍정적이고 밝은 무드와 남친미 가득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하이코스


이와 더불어 게스 향수는 풍성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오는 12월 12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벨라 비타 오 드 퍼퓸을 구매하면 유정 포토카드 2종을, 벨라 비타 로사 EDT를 구매하면 산하 포토카드 2종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리뷰 이벤트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게스 벨라 비타와 함께한 윤산하와 최유정의 매력적인 전체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12월 15일 퍼스트룩 발행과 함께 공개되며 브랜드 필름과 인터뷰도 퍼스트룩 SNS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