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는 여친 나이 25살 되면 결별...톰 크루즈는 아내 나이가 '00살' 되면 이혼한다

인사이트iwmbuzz


레오나르도는 여친 나이 25살 되면 결별...톰 크루즈는 아내 나이가 '00살' 되면 이혼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앞에 늘 따라 붙는 수식어는 바로 '25살의 법칙'이다.


25살 이하의 금발 여성만 사귀는 레오나르도는 여자친구가 25살이 되는 순간 결별을 선언하기 때문이다.


3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톰 크루즈 역시 레오나르도와 비슷한 규칙이 보여 화제를 모은다.


지난 7일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할리우드식 환승연애에 관해 방송됐다. 이 날 방송에서 톰 크루즈의 3번의 결혼과 이혼에 관련 된 이야기가 다뤄졌다.


인사이트톰 그루즈의 전 아내들 / USATODAY


3번의 결혼과 이혼 겪은 톰 크루즈...아내 나이 'OO살' 되면 이혼 


톰 크루즈는 3번의 결혼을 하고 3번의 이혼을 했다. 첫 번째 아내는 6살 연상 배우 미미 로저스다. 


두 사람은 파티에서 친구들 소개로 만나 87년 비밀리에 결혼했고 3년 만에 이혼했다.


이어 톰 크루즈는 같은 해 크리스마스이브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두 명의 아이를 입양해 키우고 영화 ‘아이즈 와이드 셧’에도 함께 출연하며 90년대 대표 세기의 커플로 지내다 2001년 이혼했다.


2006년 톰 크루즈는 16살 연하 케이티 홈즈와 이탈리아 한 성에서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고 예쁜 딸 수리 크루즈를 낳았지만 2012년 이혼했다.


인사이트채널 S '김구라의 라떼9'


아내들 사이의 또 다른 공통점도 있어...11살의 나이차


여기서 사람들이 이상한 공통점을 발견했다. 톰 크루즈는 아내가 33살만 되면 이혼한다는 것이었다. 


톰 크루즈가 이혼할 때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 모두 33살이었다.


세 명의 아내들 사이에는 또 한 가지 법칙이 적용됐다. 미미 로저스가 1956년생, 니콜 키드먼이 1967년생, 케이트 홈즈가 1978년생으로 세 아내의 나이가 모두 11살 차이였다는 것이다.


김구라 이에 대해 "다음에는 89년생인데 33살이면 얼마 안 남았다. 이 법칙은 조만간 깨질 것. 나는 우연의 일치라고 본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네이버 TV '김구라의 라떼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