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즌' 맞아 '이디야커피'가 선보이는 제철 설향 딸기 듬뿍 담은 신메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디야커피는 겨울 딸기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1월 5일 딸기 음료 5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딸기 메뉴는 충청남도 논산에서 재배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제철 설향 딸기를 음료·베이커리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더 많이 알리고 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지난 여름 선보인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논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이번 딸기 음료 신제품은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을 듬뿍 담은 딸기 듬뿍 라떼, 제철 생딸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를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제철 생딸기에 포멜로와 자몽향의 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허브티와 생딸기를 블렌딩한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까지 총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음료와 함께 이디야커피의 인기 베이커리에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생딸기 브레드와 더불어 딸기 시즌 한정 팬케이크, 생딸기 팬케이크 등 비주얼 뽐내는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선보이며 풍성한 딸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3주간 딸기 메뉴 출시 기념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5일부터 11일까지 '딸기 듬뿍 라떼'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브레드' 2천 원 할인 쿠폰, 오는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혹은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팬케이크 2천 원 할인 쿠폰, 오는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혹은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구매 및 멤버스 적립 시,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2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그니처 딸기 메뉴를 기다려오신 고객들을 위해 올겨울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메뉴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