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톤 컬러감·풍성한 퍼로 사랑스러움 더하는 네파 키즈 '겨울 다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 키즈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파스텔톤의 포근한 다운을 블링블링하게 담아낸 '무빙 온! 윈터랜드' 컨셉의 겨울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빙상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즐거운 겨울 활동을 즐기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다운 제품을 선보인다. 라벤더, 핑크 등 부드러운 컬러감 및 풍성한 퍼 실루엣으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주력 제품인 '아이리스 여아 구스다운 자켓'은 포근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의 컬러감과 탈 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 포인트가 특징인 다운으로, 홀로그램 글리터 와펜과 오로라 하트퍼 참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라벤더, 미스트, 페일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생산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해 RDS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아리온 여아 구스 다운 자켓'은 여아용 슬림핏 구스다운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제품이다. 파스텔톤의 퍼 트리밍 포인트와 허리의 퍼 벨트 백이 특징이다. 홀로그램 글리터 와펜 등 블링블링한 포인트까지 가미해 시선을 끈다. RDS 인증 완료했으며 크림, 라벤더,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라 스키다운 자켓'을 비롯한 남아용 제품은 눈썰매 및 스키 등 겨울 액티비티 활동 시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도톰한 덕다운 제품이다. 화보 속에도 아이스링크장을 배경으로 하키, 컬링 등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일부 제품은 올해 봄과 가을 네파 키즈와 함께 꾸준히 콜라보를 진행해온 '스티키몬스터랩'의 그래픽을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네파 키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네파키즈 매장과 네파몰에서 겨울 신상 다운자켓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인해 아이들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철 다운 수요를 고려한 화보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컬러감이 특징인 네파 키즈 겨울 다운과 함께 아이들이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