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호캉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호텔 '홀리데일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일리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데일리호텔이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콘셉트로,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이 받은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올 겨울, 독보적인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을 마련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12월 23일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호캉스를 단돈 1천 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천 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오는 이달 12일까지, 2회차는 오는 이달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37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는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타올 브랜드 '더 그란', 프리미엄 스위트 와인 '애플 블랑'과 협업해 추천 호텔·펜션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은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홀리데일리'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데일리호텔과 함께 선물 같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여가에 최적화된 기획전과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