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할 때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몽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준다. 해당 라인은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세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피드 밸런스 아미노 폼'은 부드러운 약산성 폼으로 리피드 디펜스 콤플렉스™(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 3종 아미노산 성분 복합체)를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으로,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해주고, 촉촉한 토너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이 적다.


관련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 등을 거쳤으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와 튜브를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세안 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12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등 여러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