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T멤버십 있는 사람 공차 가면 50%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코리아는 공차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T멤버십 가입자가 누릴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부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주요 배달앱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9일까지 5일간 T멤버십 고객 대상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할인형'과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적립형' 중 한가지를 택할 수 있다. 


T멤버십 가입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공차 매장에서 음료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T 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는 공차가 추천하는 최상의 조합으로,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총 3종이다. 공차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요 배달앱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 배달앱인 땡겨요부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까지 총 3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배달앱마다 상이하다. 가장 먼저 땡겨요에서 오는 18일까지 11,000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최대 9천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배달의 민족에서는 오는 19일부터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까지 16,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포장 고객에게 모두 3천원 할인을 지원한다.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시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공차를 맛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16,000원 이상 주문하는 배달, 포장 고객 대상 4천원이 할인된다.


한편, 공차코리아의 12월 T day 및 배달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각 배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