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여친 지지 하디드 놔두고 미녀 모델들과 광란의 밤샘 파티 즐겨 (사진)

인사이트(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GettyimagesKorea / (우) 지지 하디드, GC Images


디카프리오, 광란의 밤샘 파티 즐겨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미녀 모델 100명과 함께 초호화 요트에서 밤샘 파티를 즐겼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파티에는 여자친구로 알려진 지지 하디드는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Page Six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Page Six)는 디카프리오가 미녀 모델들과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고 전했다.


디카프리오는 지난 금요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 바젤 2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인사이트YouTube 'Page Six'


디카프리오, 3일 전에도 광란의 파티 즐겨


매체에 따르면 이날 디카프리오는 절친 토비 맥과이어와 함께 파티에 참석했다.


시그니처 야구 모자를 착용한 채 파티에 참석한 디카프리오는 많은 모델이 있는 댄스 플로어에서 춤을 추거나 귓속말하는 등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의 새 여자친구로 알려진 지지 하디드는 파티 현장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인사이트Page Six


디카프리오는 불과 3일 전에도 여러 모델과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 그는 지난달 3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스위스 억만장자 에르네스토 베르타렐리의 1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950억 원)짜리 요트에서 목격됐다.


한 참석자는 "모델이 100명 쯤 있었다. 내 평생 그렇게 많은 모델은 본 적이 없다. 평범한 외모는 한 명도 없었다. 모델들로 꽉 찼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젊은 여자들은 구슬 드레스를 입고 있었는데, 안에 아무것도 입지 않았다. 속옷이 없었다. 다 보였다"고 놀라 했다.


인사이트과거 모델들과 파티 즐기는 디카프리오 / FAMEFLYNET PICTURES


디카프리오, 지지 하디드와 비공식 데이트 중


디카프리오는 지난여름 25살 생일을 넘긴 카밀라 모로네와 이별했다.


이후 모델 지지 하디드와 비공식으로 데이트 중이다. 두 사람은 이미 여러 차례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인사이트과거 모델들과 파티 즐기는 디카프리오 / WENN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해 '25세 이하의 모델 여친만 사귄다'는 암묵적인 룰이 알려져 있었다.


이 가운데 지지 하디드는 27살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어머니라 디카프리오의 암묵적 룰을 깼다며 화제를 모았다.


YouTube 'Page Six'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