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정리한 이유?"...빅뱅 태양, 팬들 폭풍 감격하게 만들 소식 전했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싹 밀었던 빅뱅 태양, 깜짝 소식 전했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전체를 돌연 삭제하면서 이슈가 됐던 빅뱅 태양.


그는 아내 민효린과의 결혼 진까지 싹 없애면서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비록 공식적으로 밝혀지진 않았으나, 태양이 이같은 '피드 갈이'를 한 이유가 드러난 듯하다.


2일 JTBC는 다수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태양이 2023년 1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보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_youngbae__'


이로써 태양은 지난 2017년 8월 발표된 정규 3집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 이후 약 5년 만에 컴백한다.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가 '라우더(LOUDER)' 가창에 참여한 뒤 솔로 활동에 뜸했던 그는 드디어 작업물을 공개하게 됐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팬들이 추측한 태양이 인스타그램 피드 정리한 이유 


태양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그가 지난달 개인 SNS를 정리한 것에 초점을 맞췄다.


당시 태양은 프로필 사진을 '검정색'으로 바꿨고, 프로필란에 'Renewal'이라는 문구를 새겨놓은 바 있다.


인사이트Facebook 'BIGBANG'


일부 팬들은 태양이 인스타그램 피드 정리 및 프로필 사진 변경 자체를 해 뜨기 전 어둠을 표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태양은 지난 2006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빅뱅 멤버로 데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orin_min'


이후 첫사랑인 배우 민효린과 결혼한 태양은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한편 태양의 컴백 보도와 관련해 YG 엔터테인먼트는 뉴스엔에 "아직 확정된 바 없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