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5일(일)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할리스 시즌 한정 홀케이크 '2022 샤이닝 윈터 케이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할리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할리스가 시즌 한정 홀케이크 '샤이닝 윈터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왓 어 원더풀 타임'을 테마로,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특별한 순간을 할리스 홀케이크로 더 빛나게 하고 싶은 소망을 담았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너먼트를 케이크에 올려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할리스는 시즌 한정 홀케이크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니 케이크 ‘딸기 초코 쏘스윗박스’와 기존 딸기 메뉴 4종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필링을 샌딩한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로, 하얀 생크림 위에 진주알 초콜릿을 올려 눈 쌓인 겨울을 연출했다.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 스노우볼을 모티브로 한 LED 전구와 솔방울 리스를 토핑으로 사용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담았다. 화려한 비주얼로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에서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전구와 솔방울 리스는 트리 등 크리스마스 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오늘(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 앱으로 케이크를 사전예약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아메리카노(R)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앱 내 '홀케이크 예약'탭에서 케이크를 선택하고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제품은 시즌 한정 케이크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케이크 상자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할리스는 샤이닝 윈터 케이크를 포함해 딸기숲 치즈 케이크, 트리플 초코, 얼그레이 쉬폰 등 6종의 홀케이크 라인업을 갖췄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전국 매장에서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한정 케이크는 연말연시 파티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할리스 앱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주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편리하게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다"며, "샤이닝 윈터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순간이 더 아름답고 빛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