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도 야외활동 시에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르꼬끄 '듀얼플렉스 다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일상과 액티비티의 경계를 뛰어넘는 윈터 다운 '듀얼플렉스 다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듀얼플렉스 다운은 르꼬끄만의 윈터 테크인 듀얼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다운 자켓이다.


면 소재와 유사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듀얼플렉스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움직임이 많은 등산이나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


여기에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등 부위의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해 매서운 한파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와펜 디테일과 프린트 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하이넥과 후드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정면의 마그네틱 시스템은 비나 바람 등의 외부 환경요소를 이중으로 차단해 주는 역할을 한다.


듀얼플렉스 다운 컬렉션은 숏다운, 롱다운, 숏 봄버다운, 그리고 패딩 베스트까지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되어있다.


보다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는 숏다운은 블랙과 오프 화이트, 실버의 세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실키한 광택과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는 그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오프 화이트, 샌드 베이지 3컬러로 구성되어있는 롱다운은 편안하게 떨어지는 레귤러 핏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고 양쪽 사이드 지퍼로 옆트임을 낼 수 있어 활동하기에도 편안하다.


뛰어난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겨울 내내 입기 좋은 AGA 듀얼플렉스 다운은 르꼬끄 온라인 이샵과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