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배라데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 1, 2, 3일 총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 허쉬의 피넛버터 브랜드 '리세스'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으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혹은 이달의 케이크 구매 시 각각 4,500원, 4,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11번가, 배달앱 등 다양한 제휴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를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기존 혜택에 추가 1,500원을 더해 총 6천원의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소 3,000원에서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신한카드 마이샵에서 캐시백 혜택 쿠폰 2종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천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또, '11번가'에서는 이달의 케이크를 포함해 인기 케이크 2종를 구매할 경우 22% 혜택을 전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12월 이달의 맛을 누구보다 빠르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배라데이'를 진행한다"며 "완벽한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신제품과 함께 12월을 행복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