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한테 직접 들어라"...6년 연애 끝낸 현아가 4달 전 뱉은 의미심장한 발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던과의 결별 소식 직접 전한 현아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가요계 대표 커플이었던 현아와 던이 약 6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음을 알렸다.


지난달 30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던과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던 또한 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결별이 기정사실화됐다.


현아와 던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은 지난 8월 공개된 유튜브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현아가 했던 발언에 주목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여자 후배와 술 마시고 싶어 '차쥐뿔' 출연했던 현아


당시 현아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내가 언제 또 여자 동생이랑 술을 마시냐"라고 설명했다.


그녀의 말을 들은 MC 이영지는 데뷔 15년이 넘었는데 여자 후배들이랑 술을 마신 적이 없냐고 되물으며 의아했다.


인사이트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현아는 여자 후배들과 술자리를 가질 때 반절은 던이 같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가요계 후배인 이영지와 단둘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이다.


인사이트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영지가 열애 이야기 묻자 현아가 보인 반응


이영지는 "나 그 얘기 좀 자세히 듣자"라며 던과의 연애 이야기를 해달라고 물었다.


이영지의 말을 들은 현아는 "그거 걔 와가지고, 걔 불러서 걔한테 들어라"라고 말하며 열애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인사이트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영지가 "솔직히 지겨워졌냐"라고 묻자 현아는 "그 얘기 그만하고 싶다. 귀찮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솔직한 대답을 들은 이영지는 현아가 많이 피곤해 보인다며 화제를 전환했다. 


이후 현아와 이영지는 연애 이야기 대신 지금까지 쌓아온 커리어와 인생에 대한 가치관 등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나눴다.


인사이트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듀엣곡까지 발표하며 애틋함 뽐냈던 현아X던


한편, 던은 1994년생으로 올해 29살이며 1992년생인 현아는 올해 31살이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했으며, 그로부터 2년 뒤인 2018년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6년 그룹 펜타곤 멤버로 데뷔한 던은 2018년 현아와 열애를 발표한 직후 그룹에서 탈퇴해 솔로 가수로 활동해왔다.


현아와 던은 듀엣곡 '핑퐁' 등을 발표하고 음악 방송에 동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YouTube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