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에 다양한 스타일 갖춰 활용성 높은 노스페이스 '키즈 다운 컬렉션'

인사이트'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좌)' 및 '키즈 맥머도 다운 파카(우)' 착용컷 /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상고온 현상이 그치고 아침 저녁 기온이 영하권까지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었다. 


노스페이스는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이 일상생활과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키즈 다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키즈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코디와 어울리는 야상형 제품부터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미니미 스타일 다운 재킷은 물론, 멀티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양한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 및 동물의 진짜 털을 대체하는 에코 퍼를 각각 적용해 친환경적·친교육적 가치까지 두루 갖췄다.


뛰어난 보온성과 베이직한 스타일을 갖춘 다운 재킷의 정석


인사이트'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 착용컷 /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는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밑단 립 소재를 적용한 보머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퍼를 후드에 적용했고, 스웨트 팬츠, 카고 팬츠 등 기본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다.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 비 및 바람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카키 및 블랙 3종이다. 


'키즈 맥머도 다운 파카'는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야상형 다운 재킷이다. 구스 다운 충전재에 고기능성 드라이벤트 소재를 더했고, 목 안쪽에는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원단을, 허리 부분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각각 적용했다. 색상은 페일 핑크, 카키 및 블랙 3가지이다.


올 겨울은 숏패딩의 원조 '눕시 다운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 연출


인사이트'키즈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좌)' 및 '키즈 눕시 다운 재킷(우)' 착용컷 /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키즈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눕시 다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을 더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소매 벨크로 및 밑단 안쪽 스트링 적용에 하이넥 디자인을 더해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고,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다. 


'키즈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톤온톤 색상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블랙 2종이다.


가성비 좋은 '리버서블 아우터' 한 벌로 반전 스타일을 즐기자!


인사이트'키즈 렌톤 리버시블 다운 재킷' 제품컷 /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키즈 렌톤 리버시블 다운 재킷'은 하나의 제품으로 상반된 두 가지 코디가 가능한 가성비 갑 '리버시블' 제품으로서, 한쪽 면은 베이직한 퀼팅 타입을, 다른 면은 요즘 대세인 논퀼팅 디자인에 대형 아웃 포켓을 적용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적용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해 주며,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블루, 카키+블랙, 코랄 핑크+크림 베이지 등 3가지의 상반된 배색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한파에 대비해, 동절기 아우터의 기본인 보온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활용도까지 강화한 노스페이스 키즈 다운 재킷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