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분위기 담아 홈파티 준비할 때 유용한 대상 청정원 '파스타 소스 스페셜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 청정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 청정원이 연말을 맞아 겨울 분위기를 담아낸 파스타 소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겨울 한정 패키지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를 향한 소비자들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에 따르면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2015년부터 8년 연속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1억 병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파스타 소스 중 패키지가 적용된 13종의 제품은 연말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겨울 분위기와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 5종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초록색과 빨간색을 중심으로 트리 장식 일러스트를 새겨 연말 분위기를 담아냈다. 


프리미엄 파스타 소스 8종은 겨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흰색을 바탕으로 눈사람, 루돌프, 털모자와 털장갑을 착용한 캐릭터를 그려 넣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겨울 한정 패키지가 적용되는 파스타 소스는 로제, 토마토, 베이컨 토마토, 아라비아따, 비스크로제, 까르보나라, 명란크림, 머쉬룸 투움바, 알프레도, 포모도로, 볼로네즈,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등 총 13종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가 맛과 품질은 물론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겨울 한정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