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마른 줄 알았는데...춤출때 '반전 볼륨감' 대폭발하는 에스파 카리나 (영상)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미국 LA에서 열린 페스티벌에 참석해 해외 팬들 만난 에스파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해 내며 압도적인 보디라인을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지난달 에스파는 미국 LA에서 개최된 'KAMP LA K-pop festival'에 참석해 해외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인사이트


이날 무대에 오른 에스파는 히트곡 'Next Level' 노래를 열창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였다.


멤버들이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특히 카리나의 아름다운 춤선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도도한 미모, 남다른 볼륨감, 춤 실력까지...완벽함 그 자체인 카리나


딱 달라붙는 청색 의상을 아래위로 맞춰 입은 카리나는 긴 머리를 휘날리며 빠른 비트에 맞춰 열심히 춤을 췄다.


소멸할 듯 작은 얼굴에 고양이상 미모를 지닌 카리나는 노래에 맞게 표정 연기까지 해내며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백설 공주처럼 새하얀 카리나는 평소 여리여리함과 청순함의 대명사였지만, 이날만큼은 남다른 볼륨감을 뽐내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르고 탄탄한 몸매에 굴곡진 S라인까지 갖춘 카리나는 글래머러스의 정석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카리나의 열정적인 무대를 접한 국내외 팬들은 "얼굴도 예쁜데 몸매도 레전드, 노래도 잘한다", "카리나는 부족한 게 없다", "진짜 완벽하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최근에도 카리나는 뛰어난 볼륨감으로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지난 17일 에스파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2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카리나는 딱 붙는 상의에 검은색 카디건을 매치하고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YouTube 'Bic 2 Bic'


평소 카리나는 상의 라인이 드러나는 옷보다는 여리여리한 몸매를 부각해 줄 수 있는 의상을 주로 입었기 때문이다.


카리나의 볼륨 넘치는 몸매에 팬들은 "성숙해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espa_official'


YouTube 'Bic 2 Bic'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