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더현대서울 젝시믹스 키즈라인 팝업 매장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젝시믹스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지난 9월 '젝시믹스 키즈'를 론칭한 젝시믹스는 지난 달 NC백화점 신구로점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단독 매장을 열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젝시믹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더 현대 서울'에서 차별화된 공간구성과 콘텐츠로 키즈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고객 유치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복안이다.


오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 매장은 파스텔톤의 색상과 네온사인, 로고, 캐릭터 등을 활용해 젝시믹스 키즈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주력 제품인 걸즈 애슬레저를 비롯해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젝시믹스 키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젝시믹스는 팝업매장 오픈과 함께 매장 방문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점퍼와 맨투맨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며 "부모세대가 된 MZ세대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키즈라인에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