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사랑 담은 로이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이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로이드가 오는 24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로이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단 100개만 생산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는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입고 알림 신청자에 한해 별도의 추가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하는 '로이드 익스프레스' 서비스 및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자동 응모 래플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홀리데이를 기념해 소량만 생산되는 한정판"이라고 말하며, "다이아몬드 색상 중 가장 가치가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를 담은 목걸이로 연말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4일부터 로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