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할 때 예비 신랑 감탄 쏟아지게 만들었던 여배우의 웨딩 화보 (사진 12장)

인사이트뉴스1


아리따운 웨딩 화보를 공개한 미모의 여배우...정체는?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결혼하는 신부들에게 아름다운 웨딩 화보는 로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 화보를 찍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댄서 허니제이는 자신의 '힙'한 매력이 가득 담긴 독보적인 웨딩 화보를 남겨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__honey.j__'


이 가운데 또 다른 스타가 예비 신부들의 워너비가 될 만큼 화려한 웨딩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1일 배우 고성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웨딩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는 고성희의 여신 자태가 고스란히 담겼다.



순백의 드레스 입고 눈부신 미모 뽐낸 고성희, 여신 그 자체다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은 고성희는 콘셉트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고성희는 가녀린 쇄골 라인을 강조하며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또 꽃무늬가 가득한 미니 드레스를 입은 고성희는 쭉 뻗은 긴 다리와 우월한 비율을 과시하며 요정 같은 미모를 빛냈다.


고성희가 신고 있는 샛노란 구두와 그녀의 손에 들려 있는 알록달록한 꽃은 화보의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만들며 고성희의 발랄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면사포를 쓰고 단정하게 머리를 묶은 고성희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양쪽 어깨를 모두 드러내는 드레스를 입은 고성희는 면사포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새 신부답게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고성희의 단아한 분위기가 화보를 꽉 채우며 보는 이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은 "여신이다. 순수하게 아름답다", "미모가 눈부시다", "화보 찍을 때 함께 있던 신랑분은 감탄만 하셨을 듯",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고성희의 미모에 칭찬을 쏟아내며 품절녀가 된 그녀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한편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롤러코스터', '해피 뉴 이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바람과 구름과 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차나래 역을 맡으며 활약을 펼쳤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꾸준히 활동해온 고성희는 지난 20일 비연예인 신랑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고성희의 결혼식에는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구 선수 김연경, 모델 강승현, 그룹 와썹 출신 송다인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rnangel62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