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식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달콤·고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코코넛 커피'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베트남식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스 코코프레소 테마로 '아이스 코코넛 커피' 아이스크림 및 '코코넛 커피 블라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스 코코넛 커피'는 베트남식 코코넛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진한 커피향과 코코넛 풍미가 입 안 가득 퍼져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깊은 바디감을 자랑하는 배스킨라빈스 '카페 프리즈' 커피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가 조화로운 맛을 이루고, 여기에 코코넛 맛 초콜릿 칩을 더해 베트남식 커피 특유의 이국적 단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아이스 코코넛 커피'를 연유, 우유 등과 함께 갈아 블렌딩한 후, 풍부한 맛과 향의 콜드브루를 가미해 달달한 베트남식 커피를 시원하고 색다르게 즐기기 제격인 '코코넛 커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식 여행지로 각광받는 베트남의 명물인 '코코넛 커피'를 구현해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블라스트 등의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아이스 코코넛 커피 제품들과 함께 베트남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