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25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2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 주류 매출 1위 상품인 '원소주 스피릿'의 상징성을 활용해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표현하고자 기획된 특별 이벤트다.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총 3종으로 제작됐다.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디자인 한 남무 디자이너와 힙한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샘바이펜 작가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다.


남무 디자이너는 '우리는 이미 이겼다'는 의미인 '위브얼레디원'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종의 패키지 완성했다. 특히 대한민국 축구팀의 홈·원정 유니폼 각각의 컬러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백미로 꼽힌다.


샘바이펜 작가는 '승리를 위하여, 하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패키지 디자인에 돌입했으며, 축구 관련한 다양한 오브제들을 작가 시선으로 재해석해 재치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30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며,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GS25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과 응원전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를 담아 맥주, 치킨, 안주 등 축구 경기 시 수요가 높은 주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매니저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장 가치도 높아 다양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