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활동 잘하다가...(여자)아이들 소속사가 급히 전한 안타까운 소식

인사이트Instagram 'yuqisong.923'


'Nxde' 발매 이후 바쁘게 활동 중인 (여자)아이들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지난달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여자)아이들.


'Nxde'(누드)란 파격적인 콘셉트로 돌아온 (여자)아이들은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며 가요계를 휩쓸고 있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지난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여자)아이들이 르세라핌과 하이라이트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거머쥐어 수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처럼 (여자)아이들이 활발하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마음 아프게 했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급히 병원을 찾아"...컨디션 난조 소식 전한 (여자)아이들 우기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우기 스케줄 불참 안내' 공지를 띄우고 "우기가 금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인해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에 우기는 금일 예정된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 추후 멤버 우기의 가능한 일정을 확인해 앨범 판매처를 통해 별도 공지드릴 예정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uqisong.923'


아울러 소속사 측은 앞으로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바쁜 활동도 좋지만 건강 잘 챙겨야 한다", "푹 쉬시고 돌아오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우기의 상태를 우려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uqisong.923'


한편 1999년생 우기는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 멤버로 데뷔해 'TOMBOY'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간 귀여운 외모와 청순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던 우기는 최근 금발 머리로 파격 변신한 이후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qisong.923'


금발머리에 레드 립스틱이 '찰떡'인 우기는 故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고혹적인 아우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우기는 (여자)아이들 컴백 이후 앨범 활동과 더불어 Mnet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 (Mad Zenius)'에서 단독 MC로 활약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yuqisong.92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