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돌싱3' 이소라가 불륜 저질러 전남편 이혼한 것...딸들도 증오한다" (feat. 구제역)

'돌싱글즈3'를 통해 최동환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이소라의 충격적인 과거가 제보됐다.

인사이트MBN, ENA '돌싱글즈3'


'돌싱글즈3'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이소라, 최동환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MBN, ENA '돌싱글즈3'를 통해 현실적인 장벽을 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이소라, 최동환.


두 사람은 최근 MBN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를 통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일상도 공개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MBN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


특히 이소라는 딸들을 걱정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최동환과의 만남을 망설인 바 있어, 두 사람의 관계 발전은 많은 이들을 환호하게 했다.


그런데 세 명의 딸을 둔 이소라의 충격적인 과거가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구제역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외도와 불륜, 음주 가무 때문이다"


지난 13일 유튜버 구제역은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상습 불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구제역은 이소라 전 남편 지인의 제보를 받았다고 말하면서, "제보자는 이소라의 이혼 사유를 고된 시집살이가 아닌, 이소라의 외도와 불륜, 음주 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라며 운을 뗐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구제역은 "이소라는 방송에서 연고 없는 시골에서 대가족 맏며느리로 온갖 시집살이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그런데 제보자의 주장에 따르면 이소라의 10년간 결혼생활 중 이소라가 시댁에서 산 건 호화스러운 아파트를 준비하기 위한 6개월이 전부였다. 대구의 초호화 아파트에 입주하고 난 이후엔 단 한 번도 시댁에 들어간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소라가 방송에서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를 했다고 주장한 사실도 부인했다.


인사이트MBN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


구제역은 "이소라의 전 남편은 돼지 3만 마리를 사육하는 큰 규모의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도 굉장히 많다. 농장에서 숙식을 담당하는 직원도 있었다. 그러다 보니 김장을 700포기 정도나 한 거다. 그런데 이소라가 한 게 아니다. 식당 아주머니들도 있었고 직원들도 수십 명 있었다. 제보자에 따르면 이소라는 직원들이 김장하는데 찾아와서 사모님 놀이를 한 게 전부고 실제로 김장 700포기를 주도적으로 담그진 않았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구제역은 "이소라가 시댁에서 아들을 원해 갈등이 많았다고 했는데 제보자에 따르면 정작 아이를 원한 건 이소라였다. 이소라 전 남편 측은 아이들도 너무 많고 부담스러우니 더 이상 아이를 낳지 말자고 했다고 한다"라며, "실제로 저는 이 주장이 신빙성 있다고 느껴지는 게 이소라 전 남편의 동생도 딸만 둘이다. 그런데 지금 고부갈등 없이 행복하게 시어머니와 잘 살고 있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구제역이 제보자 말을 정리한 바에 따르면, 이소라는 하루가 멀다 하고 술을 마시고 외박하거나 새벽에 귀가했으며 딸들의 육아에 소홀했다.


구제역은 이소라의 딸들이 이소라에게 "엄마가 우리한테 해준 게 뭐냐", "우리는 아빠가 키워줬다", "엄마는 우리를 버리고 나가지 않았냐"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무엇보다 충격적인 건 이소라가 전 남편과 결혼생활 중 다른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주장이다.


제보자가 공개한 카톡 메시지 내용에 따르면, 이소라는 함께 술을 마신 남성과 번호를 교환한 뒤 새벽 5시가 넘은 시간에 메시지를 주고받았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메시지 속 이소라는 해당 남성에게 "말 편하게 해라. 너 술 먹을 때 계속 말 놨지 않냐", "놀고 나와서도 (번호 안 물어봐서) 관심 없는 줄 알았다. 택시 타기 전에 (번호) 물어봐서 조금 놀랬다. 나 정말 번호 안 준다"라고 말했고, 상대 남성은 "나도 진짜 용기 내서 물어봤다. 살면서 번호 물어본 거 누나 포함해서 딱 두 번이다"라고 호감을 표현했다.


이후 이소라는 전 남편에게는 친구들과 펜션으로 놀러 간다고 거짓말한 뒤, 메시지를 주고 받은 남성과 단둘이 펜션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고, 이소라의 전 남편은 펜션을 급습해 불륜 현장을 직접 목격했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구제역은 제보자가 보내준 불륜 현장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구제역은 이소라의 전 남편이 불륜 현장 목격 이후 이소라와 관계를 회복하려 노력했지만, 멈추지 않는 이소라의 음주 가무 때문에 결국 이혼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소라는 재산 분할도, 양육권도 가지지 못했다.


인사이트YouTube '구제역'


또한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서 남편이 아이들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오히려 딸들이 이소라를 보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전 남편은 이혼 직후 초반엔 아이들을 이소라에게 보여줬다. 전 남편은 아이들에게 "엄마랑 맛있는 걸 사 먹어라"라며 신용카드를 쥐어 보내기까지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ee.sr____'


그런데 이소라는 아이들을 병풍처럼 세워 두고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네일아트를 받고는 "(본인) 생일 파티하러 가야 하니 너희들은 집에 가라"라고 했고, 아이들은 해당 사건으로 트라우마가 생겨 더 이상 이소라를 만나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구제역은 전 남편 측 주장에 대해 이소라에게 입장을 물었지만 이소라가 연락을 받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Instagram 'lee.sr____'


한편 이소라와 공개 열애 중인 최동환은 '돌싱글즈3'에서 전 아내의 외도를 이혼 사유로 꼽은 바 있다.


이소라는 당시 방송에서 최동환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딸들에게 재혼한다는 느낌을 줄 것 같다"라며 끝내 최동환을 선택하지 않았지만, 방송 종영 이후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ee.sr____'


YouTube '구제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