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직구대란템 자로우 포뮬라스, 10월 27일 올리브영서 국내 최초 공식 상륙한다

인사이트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질 유래 유산균'은 자로우 포뮬라스의 '자로우 우먼즈 펨 도필러스'이다.


그동안 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시판이 되지 않아 '직구'를 해야 했다. 그래서 붙은 별명도 '직구 대란템'이었다.


이제 수고스럽게 해외 직구를 하지 않아도 되겠다. 오는 27일 목요일, 자로우 포뮬라스의 '자로우 우먼즈 펨 도필러스'가 올리브영을 통해 국내 처음으로 공식 상륙한다.


인사이트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


직구와 달리 '냉장 컨테이너'를 통해 유산균의 소실 없이 안전하게 공식 수입되는 만큼,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


펨 도필러스는 올리브영에 공식 런칭되어 '올리브영 온라인'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그간 직구를 통해 구매하던 고객들도 더 이상 오랜 기간 기다리지 않아도 좋다.


자로우 포뮬라스의 국내 공식 수입판매처인 (주)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는 "기존 직구 상품은 비행기 내 높은 온도,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재고 창고 등의 이유로 인해 유산균이 파괴될 수 있으나 공식 수입 제품은 모든 유통과정을 빠짐없이 냉장 상태로 유지하기 때문에 철저하게 보장 균수를 지킨다"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


실제 직구 제품의 경우 적절한 온도 유지를 보장할 의무가 없어 제품이 변질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공식 수입은 정온 시스템을 통해 꼼꼼한 관리하기에 제품 변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정식 수입 절차를 거친 정품만을 판매한다.


식약처는 매우 깐깐하게 성분을 살펴보기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정식 수입되는 제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가품 걱정도 할 필요가 없겠다.


인사이트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


본사에 따르면 직구를 통해 유통되는 일부 가품의 경우 '일반 밀가루'나 검증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해 피해를 보는 소비자가 많다.


이 때문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공식 수입처에서는 직접 제품을 검증하고 자로우 포뮬라스 본사에서 직수입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다.


정품에는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홀로그램이 삽입돼 있다. 이를 꼭 확인해 소비자의 안전을 지키기 바란다고 본사는 당부하고 있다.


인사이트재로우앤나트롤코리아


한편 자로우 포뮬라스는 오는 27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올영라이브'를 통해 많은 런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려대 출신의 여성 뷰티 유튜버 밤비걸(심정현)이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43만 명으로 메이크업과 화장품, 여성 아이템 관련 리뷰에 정평이 나있는 만큼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조원 : JARROW INDUSTRIES LLC . (제조국: 미국)

판매원 : (주)재로우앤나트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