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여자)아이들, 걸크러쉬 콘셉트 벗고 파격 변신...이번엔 란제리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컴백 앞둔 (여자)아이들...화끈한 란제리룩 공개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파격적인 콘셉트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에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Act'가 공개됐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해당 사진에서 멤버들은 다양한 하트 모양의 오브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활짝 웃으며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고혹적인 눈빛을 뿜어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의상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 다채로운 디자인의 화려한 란제리룩을 입고 우아하고 섹시한 자태를 드러냈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점차 베일을 벗는 콘셉트 이미지...기대감 증폭


(여자)아이들은 지금까지 총 3개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로는 멤버 전원이 금발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각기 다른 톤의 금발머리를 한 멤버들은 가운을 입고 치명적인 표정을 지으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3일에는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X-File'이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이번에는 멤버들이 소파에 앉아 토끼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예상을 뒤엎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어떤 곡과 퍼포먼스로 놀라운 컴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데뷔한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g_i_dle'


이들은 데뷔 초부터 흔치 않은 콘셉트로 인기몰이를 하며 데뷔 후 활동 2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차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줬다.


(여자)아이들은 파워풀한 무대 퍼포먼스, 뛰어난 실력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으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g_i_dle'


특히 지난 3월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 'TOMBOY'는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세계적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지난 1일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총 18개 지역에서 공연한 첫 월드투어의 막을 내렸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g_i_d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