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제로 열풍' 속 농심이 선보이는 좀더 커진 '웰치제로 500mL'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캔 제품보다 145mL 증량한 페트 제품이다.


농심은 웰치제로 캔이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 개가 넘게 판매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용량을 늘린 페트 제품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제 더 커진 웰치제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톡 쏘는 탄산과 청량감을 맛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웰치는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 제품을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를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