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광고]

'여드름→도자기 피부' 만든 가비가 영혼 끌어모아 만든 '가비패드', 드디어 재입고 풀렸다

라치카 리더 가비가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만든 화장품이 폭발적인 인기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인사이트YouTube 'GABEE GIR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학창시절부터 여드름을 달고 살았다고 고백한 라치카 리더 가비가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만든 화장품이 폭발적인 인기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트러블 피부 10년 경력의 가비가 직접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것으로 입소문을 탄 '가비패드'가 드디어 재입고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간 '가비패드'는 품절 이후 예약판매로만 주문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문의가 빗발쳤다.


인사이트YouTube 'GABEE GIRL'


'가비패드'는 LG생활건강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와 라치카 리더 가비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정식 제품명은 '아미노바하 거즈패드'이다.


해당 제품은 10년간 여드름성 피부 고민을 달고 살던 가비가 지금의 도자기 피부로 빛나게 되기까지 고민 해결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개발한 제품으로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인사이트바이 오디-티디


바이 오디-티디 '아미노바하 거즈 패드'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피부결 개선 인체 시험 적용 테스트를 마친 약산성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기술' 아미노바하™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약산성 환경에서도 피지와 유분을 순하게 케어해주는 특징이 있다.


인사이트YouTube 'GABEE GIRL'


실제로 '가비패드'는 출시되자마자 파우더룸* 스킨/토너 부문 신제품 BEST를 수상했으며 네이버 스토어 리뷰 4.9/5.0의 높은 평점으로 실구매자들에게도 높은 만족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 2022년 8월


인사이트바이 오디-티디


패드와 함께 개발한 '가비세럼'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해 6가지 트러블 요인(각질, 건조, 피지, 유분, 색소침착, 외부 자극)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토탈 진정 세럼이다.


'가비세럼'의 정식 제품명은 '비타 카밍 세럼'으로 평소 *트러블 케어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이 세럼 한 병으로 쉽게 트러블과 수분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인사이트YouTube 'GABEE GIRL'


앞서 가비는 자신의 오랜 트러블 케어 방법으로 '비우고 채우기'를 꼽은 바 있다.


가비는 '비우고 채우기'를 실제 제품 기획에 반영시켜 '거즈 패드'로 각질, 피지, 유분을 제거하고 '진정 세럼'으로 수분과 진정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인사이트바이 오디-티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라치카의 리더 가비는 '스우파'에서 털털하고 쿨한 입담, 출중한 춤 실력과 더불어 전 국민 유행어인 'HEY~'를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장본인이다.


최근 가비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출연해 자신이 적극적으로 개발에 참여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어린 시절부터 여드름성 피부로 힘든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본인과 같이 여드름성 피부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았으면 좋겠다며 개발 의도를 말했다.


인사이트바이 오디-티디


가비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이슈화가 된 두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빠르게 입소문을 탔으며 #가비패드는 바로 품절이 되어 구하기 어려워져 소비자들의 기다림이 이어졌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재입고 기념으로 바이 오디-티디(@byeodtd_official)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는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 동안 '가비위크(가득 채워 수분! 비워버려 각질!)'를 진행하며 가비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세럼과 패드 제품을 최대 22%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증정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바이 오디-티디


바이 오디-티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덕분에 진행되는 '가비위크'는 재입고 기념 가비의 친필 사인이 담인 프레스키트를 경품으로 선보이며 폭발적인 주문량이 예상되면서 "가비의 진심을 담은 제품이라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성원에 힘입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득 채워 수분! 비워버려 각질!" 가비위크는 바이 오디-티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