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어제(24일) 결혼한 이 배우, 반려견과 입장 뭉클 (+현장사진)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결혼 안 하고 있는 40대 톱스타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잘생기고 멋진 40대 남자 배우들이 장가를 가지 않고 있다.


배우 이동욱, 공유, 하정우, 강동원, 이진욱, 김지석 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훈남 스타들이 여전히 솔로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팬들은 이들이 평생 '만인의 연인'으로 남아줬으면 좋겠다고 우스갯소리를 하면서도 완벽한 이들이 결혼을 안 하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주위에 여자가 끊이지 않을 것 같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배우 이기우, 노총각 생활 청산...'인생 2막 시작'


다행히 지난 24일 40대 훈남 스타 중 한 명이 장가를 갔다.


결혼식을 열고 지인들 앞에서 평생 한 여자만 바라보겠다고 맹세한 이는 바로 데뷔 20년 차인 배우 이기우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이기우는 지난 24일 제주도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스몰 웨딩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유부남이 됐다.


잘생긴 외모와 190cm인 큰 키를 가진 이기우는 결혼식 현장을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어 보는 이들을 연신 감탄케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았던 이기우의 결혼식 현장


이기우는 결혼식 현장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사진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그는 사랑하는 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새로운 가족이 될 여자친구를 테디에게도 정식으로 소개해준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이기우가 지극정성으로 키우는 테디는 사실 유기견이었다. 


이기우는 아픔이 많은 테디에게 '진짜 가족'이 되어주겠다고 약속한 후 지난해 입양했다.


하객들은 반려견과 입장한 이기우의 모습에 뭉클해했으며, 그의 앞날을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사실 이기우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기우의 아내는 이기우보다 연하이며, 미모와 인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당시 이기우는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라며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연인을 팬들에게 소개했다.


이어 그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며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한편,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이 죽일놈의 사랑', '스타의 연인', '꽃미남 라면가게', '미스코리아', '심야식당', '닥터스', '품위있는 그녀', '18 어게인' 등 드라마에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인사이트JTBC '나의 해방일지'


최근에는 JTBC '나의 해방일지'에 조태훈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기우는 다양한 영화를 찍으며 충무로에서도 활약했다.


그는 영화 '여교사', '시간이탈자', '추적자', '웨딩 드레스' 등에 등장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ee_kiwo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