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쌍둥이자리는 연애운+재물운 대폭발"...별자리로 보는 9월 넷째 주 당신의 운세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19일~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벌써 2022년도 하반기에 접어들었고 크리스마스도 100일이 채 남지 않았다.


지금쯤 주변에는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이 한가득할 것이다. 그런데도 아직 솔로탈출을 하지 못 한 사람들도 많을 테다.


하루라도 빨리 추워지는 날씨에 포근하게 서로를 안아줄 연인을 찾고 싶어 몸부림 치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이번 주 양자리, 게자리, 쌍둥이자리는 영화처럼 운명의 반쪽을 만나 솔로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9월 넷째 주에는 당신의 눈앞에 꿈꾸던 이상형이 나타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19일~9월 2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물병자리 (1. 20 - 2. 18) : 실속을 챙겨야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다.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 말자.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다. 그래야 좀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자.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다.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다.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4음악쇼핑몰레드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임기응변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자. 너무 당황하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말자.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 이상은 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커플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다. 특히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된다.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너무 기분내지 말자.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다. 쇼핑을 하더라도 계획한 것들만 사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5거울캠핑장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양자리 (3. 21 - 4. 19) : 될 듯 말 듯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아무리 바쁘더라도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자. 누군가 슬쩍 호감을 표현해 올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닐 수 있다.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3선물맛집오렌지


◆ 황소자리 (4. 20 - 5. 20) : 여럿이 함께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다.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마음 속에 감정을 담아두지 말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시원하게 하는 게 좋다. 감정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들쑥날쑥한 한 주다. 갑자기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웬만하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돈에 집착할수록 자신에게서 돈이 더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2향수레스토랑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방심하지 말고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자.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자.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자.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방이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에 기대를 가져보는 것도 좋다. 잠시 스쳐가는 이성 중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다. 작은 우연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다.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자.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 때문에 얼굴 붉히지 말자. 당신이 투자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3선글라스피트니스센터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있는 듯 없는 듯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말자.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자신이 손해를 볼 수 있다.


싱글들은 새로운 사랑에 빠져든다. 한 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좀 더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연인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찾아보자.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겠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3비상금번화가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사자자리 (7. 23 - 8. 22) :  새로운 마음 가짐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해서도 안 된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도록 하자.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말자. 자신의 장점을 어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남들에게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2택배대중교통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3) :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자.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자.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자. 이성을 만날 때에도 미팅보다 소개팅이 좋겠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다. 


커플들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는 걸 어떨까.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지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아직까지는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25립글로즈,립스틱기차역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천칭자리 (9. 24 - 10. 22) : 예의를 지켜야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잘난 척하거나, 괜히 아는 척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커플들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다. 격의 없이 지내는 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다. 


싱글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자.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함부로 돈을 쓰지 말자. 꼭 필요한 경우에만 지갑을 여는 것이 좋다. 이번 주만 잘 넘기면 한결 여유가 생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3목걸이, 귀걸이편의점핑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남들 부러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특히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자.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싱글들에게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당신이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는 게 좋다. 


커플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을 팔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친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자. 먼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게 좋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대화가 필요해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자. 자신에 대한 평가나 소문에도 신경 쓰는 게 좋다.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작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4도시락카페바이올렛


◆ 염소자리(12. 25 - 1. 19) : 밖으로 다녀야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다. 실내에만 머무르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찌뿌둥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게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 우정을 중시하자.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친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 너무 아끼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2손목시계유원지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