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이번 주 양자리는 재물운 대폭발"...별자리로 보는 8월 둘째 주 당신의 운세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둘째 주(8일~1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벌써 2022년이 시작된 지 절반을 훨씬 넘어섰다.


우리는 모두들 새해가 시작되며 많은 것을 계획한다. 하지만 8월에 들어선 지금 당신의 2022년은 어떻게 지나가고 있는가.


물론 새해 첫날 세웠던 계획을 착실히 수행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흐지부지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계획한 일을 다 하지 못했어도 괜찮다. 다만 새해 계획을 잊고 지냈다면 이번 주부터 다시 계획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특히 이번 주에는 양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에 유독 좋은 기운이 몰려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 가득한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겠다.


새로운 한주에는 모두가 여유롭고 풍요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 안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둘째 주(8일~1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물병자리 (1. 20 - 2. 18) :  오픈 마인드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다.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자.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된다. 어쩌면 프러포즈를 받거나 하게 될 수 있다. 


싱글들은 조용히 일을 진행시키는 게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오더라도 너무 좋아하지 말자. 자칫 주위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13SNS레스토랑아이보리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마음을 가다듬고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다.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자.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주위에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서 위안을 찾아보자.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을 연인이 회복시켜줄 것이다.


이번 주는 자신을 위해 돈을 쓰는 게 좋다.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것이다. 학원이나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겠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11비상금펜션,리조트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양자리 (3. 21 - 4. 19) :  실력을 키워야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다.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잠시 냉전에 접어들 수 있다. 한동안 서로 연락을 안 할 수도 있다.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당신이 먼저 연락해 보자. 


싱글들은 새롭게 출발하는 게 좋겠다.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은 빨리 잊도록 하자.


이번 주부터는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식사나 술자리에서도 더치페이를 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12선물번화가블랙


◆ 황소자리 (4. 20 - 5. 20) : 선택과 집중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다.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 가장 필요한 일,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솔직하게 표현을 하자. 괜히 시간만 끌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다. 


커플들은 조금 분위기를 잡는 것이 좋다. 식사를 하더라도 좀 더 근사한 식당에 가도록 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다.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12거울패스트푸드점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솔선수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자.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게 좋다. 잘하면 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자신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다.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를 하자.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싱글들은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된다. 수중에 돈과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술이나 유흥 같은 불필요한 곳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돈을 쓰려면 의미 있는 일에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14택배종교시설오렌지


◆ 게자리 (6. 22 - 7. 22) : 반짝반짝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자신과 성향이 다른 사람이라도 만나보는 게 좋다. 어쩌면 당신과 환상의 커플이 될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 코스나 방식을 바꿔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다만, 처음에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가볍게 시작하자. 작은 경험이 쌓여서 나중에 큰 성과로 이어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10복권쇼핑몰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자자리 (7. 23 - 8. 22) : 남에게 기대지 말고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다.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자.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말자. 어차피 남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다.


커플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너무 가벼운 언행은 삼가는 게 좋겠다. 자칫 상대방에게 실망을 줄 수도 있다. 


싱글들은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겠다.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다.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중이라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어쩌면 선배나 주위 사람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13향수맛집그레이


◆ 처녀자리 (8. 23 - 9. 23) :  실력 발휘


이번 주는 당당하고 자신 있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다. 허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어깨를 쫙 펴보자. 당당하게 행동해야 당신이 더욱 빛날 수 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싱글이라면 지나친 고집이나 주장은 삼가자. 좋은 점수를 따놓고도 말 한 마디로 까먹을 수 있다. 이성 앞에서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작은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말자. 작고 사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망설이지 말자. 이것 저것 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12기ㅏ역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천칭자리 (9. 24 - 10. 22) :  카타르시스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봐도 좋은 시기다. 약간의 기대와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이 현실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자.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게 좋다. 기회란 언제나 우연히 찾아오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다.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뜻밖의 보상이나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13텀블러카페레드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책임감을 가져야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다.


싱글이라면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자. 연인 앞에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된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11도시락편의점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인맥을 넓혀야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혀야 하는 시기다.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말자. 괜한 의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다. 


싱글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부담을 갖지 말자. 가벼운 마음으로 이성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부담을 가지면 당신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없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다.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신중하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려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12스마트폰대중교통연두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기대 이상의 성과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좀 더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자. 집 앞에 나간다고 대충 슬리퍼 끌고 나가지 말자. 인연이란 언제 어디서 만날지 알 수 없다. 


커플들도 너무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연인에게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다.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13컴퓨터유원지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