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사자자리는 연인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자"...별자리로 보는 7월 마지막 주 당신의 운세

지금부터 7월 마지막 주(25일~3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여름 장마가 끝을 보이면서 '불지옥 더위'가 다시 시작됐다.


들끓는 폭염에 불쾌 지수가 치솟는 요즘, 날씨도 기분도 환기가 필요한 때다.


무더위에 짜증이 치솟아 익숙해져 버린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예민하게 굴진 않았는가.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클리셰적인 말이 관계를 지켜나가는 데 가장 중요한 덕목일 수 있다.


이번 주는 당신에게 공기를 새롭게 바꾸는 환기 같은 주가 되길 바라본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마지막 주(25일~3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물병자리 (1. 20 - 2. 18) : 표정 관리


이번 주는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자.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자존심을 살짝 내려놓도록 하자. 서로 강한 모습을 보이면 충돌할 수밖에 없다. 이번 주는 사소한 말다툼도 피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상대방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 말자. 상대방의 마음을 가볍게 해 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 있다. 과속이나 신호 위반도 삼가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보양식바닷가, 물가노랑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차분하게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자.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너무 흔들리지 말자. 차근차근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좀 더 인내심을 갖는 게 좋다. 상대방이 고집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자.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다.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자. 투자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선글라스레스토랑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양자리 (3. 21 - 4. 19)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받지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있자.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오랜 외로움을 끝낼 수 있을 거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차곡 쌓아 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0사진종교시설빨강


◆ 황소자리 (4. 20 - 5. 20) : 정신 바짝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너무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다.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말자.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자.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말자. 커플인 사람은 자기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하자. 애정 표현도 좀 더 과감하게 하는 게 좋다.


재물 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자칫 돈은 자신이 쓰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신문, 뉴스산, 수목원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시간 낭비하지 말고


이번 주는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다. 다른 일에 한눈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게 좋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간에 포기하지 말자.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아주 달콤할 테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의 변화를 잘 살펴보자. 상대방의 마음이 식거나 한눈을 팔 수도 있다. 연인을 믿는 것도 좋지만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된다. 싱글인 사람은 미팅이나 소개팅을 거절하지 말자. 기회가 찾아온다면 일단 잡고 보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철저한 계산이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보고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도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0비상금전시장, 미술관브라운


◆ 게자리 (6. 22 - 7. 22) : 불행 끝, 행복 시작


이번 주는 거칠 것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한 주가 될 거다. 직장 운과 학업 운도 좋고, 애정운도 아주 좋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란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거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자.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은 적당히 분위기를 띄우는 게 좋다. 데이트할 때에도 좀 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재물에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다.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을 쓰지는 말자. 쇼핑할 때도 계획한 것들만 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1향수도서관, 학원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자자리 (7. 23 - 8. 22)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간단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은 법이다.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직감에 따라서 움직이자.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다.


갈등이 있는 커플들은 빨리 화해 무드를 조성하자. 별것도 아닌 일이 자존심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자.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특별히 문제 될 일이 없을 거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가까운 친구나 동료와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9팔찌, 발찌유원지남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내 탓이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말자.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다.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말자.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밖으로 많이 다니자. 날이 덥다고 실내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인연이란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찾아오는 거다. 커플인 사람은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다.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하자.


재물에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적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1선물놀이공원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천칭자리 (9. 24 - 10. 22) : 고민 해결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다.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즐겨보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여행이라도 떠나보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다. 격의 없이 지내는 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다. 싱글인 사람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어쩌면 회사 동료나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다.


혹시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말자. 직장이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다. 손윗사람이나 선배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독립심을 갖는 것도 좋지만, 너무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명함패스트푸드점파랑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해피 엔딩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다.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자.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다.


싱글인 사람에게는 좋은 인연이 나타날 거다. 오랜 시간을 함께할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좀 더 진도를 나가자.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것이 좋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자.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신중하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1SNS카페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인내심


한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자.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다.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다.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의 말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좀 더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자.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으면 절반은 성공이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을 거다. 다만,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자.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30택배주점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롤러코스터를 탄 듯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다.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다.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자. 웬만한 일들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커플인 사람은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당신이 정성을 쏟는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을 거다.


재물에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자.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가진 것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1거울편의점바이올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