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이번 주 생일인 게자리는 행운 대폭발"...별자리로 알아보는 7월 넷째 주 당신의 운세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넷째 주(7월 18일 ~ 7월 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 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연일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찌는 듯한 더위에도 손에 땀이 나도록 꼭 붙잡고 함께할 연인을 찾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이번 한 주 어쩌면 무더위를 식혀 줄 소나기처럼 운명적인 상대를 만나거나 기적 같은 행운이 일어날 수도 있다.


평상시와는 색다른 한 주가 되기를 기대하며 이번 한 주 내 운세를 알아보는 건 어떨까.


당신이 기다리던 운명 같은 사랑 혹은 행운이 찾아오기를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넷째 주(7월 18일 ~ 7월 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 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물병자리 (1. 20 - 2. 18) :  될 듯 말 듯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자. 대인운이 좋은 때이니 부지런히 다니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좀 더 관심을 갖는 게 좋다. 아무리 바빠도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닐 수 있다.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2거울맛집오렌지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여럿이 함께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다.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확실히 말하는 게 좋다. 


싱글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다.


경제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된다. 기대 이상의 수입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무슨 일이든 돈이 될 만한 일을 계획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4향수종교시설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양자리 (3. 21 - 4. 19) :  임기응변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자. 너무 고지식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으니 분위기 파악을 잘하자.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게 좋다. 시간을 끌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다. 


커플들은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특히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들쑥날쑥한 한 주다. 수중에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웬만하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돈에 집착할수록 자신에게서 돈이 더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22복권피트니스센터블루


◆ 황소자리 (4. 20 - 5. 20) : 있는 듯 없는 듯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말자.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손해 볼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해 보자. 기대하지 않은 선물로 연인을 감동시킬 수도 있다. 


싱글들은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자. 괜히 튕겼다가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다.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자.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20아로마용품쇼핑몰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해서도 안 된다.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을 따라 하지 말자. 자신만의 장점을 어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도록 하자.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순탄한 한 주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남들에게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4SNS대중교통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흔들리지 말고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을 하자.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싱글들은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든다. 한 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사람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아직까지는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4선글라스레스토랑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자자리 (7. 23 - 8. 22) : 매너를 지켜야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말자. 덥고 습한 날씨 탓에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다.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도 삼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자.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적당한 자리를 마련해서 마음 속 얘기를 나눠보자. 어쩌면 상대방의 또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을 줄이도록 하자. 꼭 필요한 경우에만 지갑을 여는 게 좋다. 이번 주만 잘 넘기면 한결 여유가 생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2신문,뉴스주점바이올렛


◆ 처녀자리 (8. 23 - 9. 23) :  남들 부러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특히,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자.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을 팔지 말자. 


싱글들에게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당신이 먼저 상대방에게 다가가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넘친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자. 먼저 주위 사람들의 의견부터 들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23손목시계편의점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천칭자리 (9. 24 - 10. 22) :  소통이 필요해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친구나 동료들과 어울려 보자.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연락 오기만 기다리지 말고 당신이 먼저 전화해 보자. 기대하지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깊어지는 게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21사진미용실화이트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새로운 기회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다.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펴 보자. 새로운 변화 속에는 언제나 새로운 기회가 있을 수도 있다. 어쩌면 당신에게도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들에게는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된다.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자. 당신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친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도록 하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21비상금유원지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실속을 챙겨야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다.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 말자.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다.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다.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는 건 어떨까.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더 늦기 전에 뭔가 계획을 세워 보자. 때를 놓치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알바나 투잡을 알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23음악마트,사장네이비


◆ 염소자리(12. 25 - 1. 19) : 안전 제일


이번 주는 꼼꼼하고 세심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다.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자.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자.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도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다.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자.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 때문에 고민하지 말자. 당신이 투자하는 만큼 나중에 돌아오는 것이 많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4명함패스트푸드점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