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 펜트하우스 CCTV에 찍힌 여성과 키스하는 앰버 허드 불륜 장면 (영상)

인사이트YouTube 'Popcorned Planet'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앰버 허드가 전남편 조니 뎁과의 명예훼손 재판에서 패소했다.


이 가운데 앰버 허드의 추가 불륜 영상이 공개됐다.


불륜 상대로는 여성,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카라 델레바인이 지목됐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Popcorned Planet'에는 앰버 허드의 불륜 영상이 게재됐다.


인사이트YouTube 'Popcorned Planet'


유튜버 앤디 시그노어(Andy Signore)는 앰버 허드가 카라 델레바인과 LA에 있는 조니 뎁의 펜트하우스에서 불륜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


그가 증거로 공개한 영상에는 조니 뎁의 펜트하우스 엘리베이터에서 한 여성과 키스하는 앰버 허드의 모습이 담겼다.


앤디 시그노어는 같은 건물에 사는 여성에게 확인한 결과 앰버 허드의 불륜 상대가 카라 델레바인과 똑 닮았다고 했다고도 덧붙였다.


인사이트YouTube 'Popcorned Planet'


앞서 명예훼손 소송이 이어질 당시에도 앰버 허드는 카라 델레바인과의 논란이 제기된 바 있다.


앰버 허드가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와 밀회를 가질 당시 카라 델레바인도 함께한 것으로 전해지면서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는 2015년 결혼한 이후 1년 3개월여 만에 이혼하면서 남남이 됐다. 최근 이어진 명예훼손 재판에서는 조니 뎁이 승소했다.


한편 엠버 허드는 2010년 양성애자라는 사실을 커밍아웃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Popcorned Planet'


YouTube 'Popcorned Plane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