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 헨더슨, LPGA 숍라이트 클래식 우승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케쳐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스케쳐스 미국 본사가 후원하고 있는 브룩 헨더슨이 지난 6월 13일 미국 뉴저지주 갤러웨이의 시뷰 베이 코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숍라이트 클래식에서 스케쳐스 '고 골프' 신발과 의류를 착용하고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브룩 헨더슨은 LPGA 통산 11번째 우승 타이틀 달성과 함께, LPGA 및 PGA 투어 역사상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한 골퍼라는 기록을 세웠다.


스케쳐스의 대표 마이클 그린버그는 "그녀는 우리 브랜드의 훌륭한 자산이며 이번 시즌에 스케쳐스 '고 골프' 신발을 착용하고 성공을 거두어 기쁘다"며 "골프를 이제 시작한 사람이든 노련한 프로이든 상관 없이 우리의 골프 신발이 모든 사람의 경기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음을 그녀를 통해 설명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부터 브룩 헨더슨은 스케쳐스와 스폰서쉽을 체결하여 브랜드의 지속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해왔다. 이번 경기에서 브룩 헨더슨이 착용한 스케쳐스 '고 골프' 신발은 가볍고 안정적이며 편안한 제품으로 알려져 골프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스케쳐스 '고 골프' 신발은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