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공개 장면 15분 이상 추가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개봉일 확정

인사이트Twitter 'SpiderManMovi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파이더맨 덕후들을 위한 새로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개봉한다.


미공개 장면을 몽땅 넣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이 올가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 전문 매체 더다이렉트(THE DIRECT)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확장판의 개봉 소식을 전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에는 148분 러닝타임의 극장판에 15분 이상의 미공개 장면이 추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밋 차우다리( Amit Chaudhari)라는 영화 관계자는 이번 확장판에 추가될 예정인 5개의 삭제 장면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추가 장면은 경찰 심문 장면, 미드타운 고등학교의 피터의 날 행사 장면, 스트레인지의 지하 감옥인 언더크로프트 장면, 해피의 '능력 좋은 변호사' 장면, 3명의 스파이더맨들이 어울리는 장면 등이 포함됐다.


피터의 변호사로 등장했던 데어데블(맷 머독)이 등장하는 장면도 있을 것이라는 예상도 나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019년 6월 6분의 추가 장면이 포함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2019년 8월 4분의 추가 장면이 포함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이어 MCU 영화가 확장판으로 개봉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확장판의 제목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더 모어 펀 스터프 버전'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오는 9월 2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의 개봉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