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역대급 "바비인형 비주얼"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 된 전소미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공개

인사이트데이즈드 코리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M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전소미가 라코스테와 만났다.


지난 25일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K팝 아티스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라코스테는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비주얼을 선보였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코리아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프로젝트는 전소미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에 라코스테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룩을 더해 액티브하면서도 우아하게 담아냈다.


'패션 스포츠'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가 브랜드의 강한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이다.


전소미는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셔츠 뿐만 아니라 드레스, 브라탑, 트랙 팬츠, 윈드러너 재킷 등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라코스테의 뉴 룩을 완벽하고 조화롭게 선보였다는 평이다.


특히 스포티한 레드 컬러의 아노락에 비키니 팬츠와 롱 플리츠 스커트를 로우 라이즈 스타일로 매치한 룩은 트렌디하면서도 경쾌한 그녀의 매력을 극대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전소미는 "늘 라코스테 캠페인을 볼 때마다 컬러풀함에 대해 생각했다. 이는 인종, 성별 등을 초월한 '우리는 하나', '렛츠고!'를 전하는 메시지라 생각된다"라면서 "이렇게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어 함께 스토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라코스테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코리아


라코스테 관계자는 "전소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400만 명에 이르는 등 K팝 뮤지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퍼포먼스와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으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광고, 예능, SNS 채널 등을 통해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코스테와 함께한 전소미의 경쾌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은 데이즈드 코리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는 데이즈드 6월 호 스페셜 서플먼트 및 디지털 플랫폼, 라코스테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데이즈드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전소미와 함께 그려보는 'DRAW YOUR OWN CROCODILE'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되며, 특별한 기프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라코스테 페이퍼토이 친구들을 만들 수 있는 키트까지 더해진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Credit

<데이즈드> 코리아 <DAZED> KOREA

모델 전소미

디렉터 오유라

에디터 안두현

텍스트 이현준

스타일리스트 지은

포토그래퍼 김희준

아트 송유리

영상 렉스트림 스튜디오(나승권/이윤현/우준희)

헤어 이일정

메이크업 포니

네일 박은경

세트 유여정

All creative assets were created by DAZED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