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버거에 진심인 '맥도날드'가 1만 명에게 공짜로 준다는 신상 버거의 정체

인사이트사진=한국맥도날드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놀랍도록 새로운 치킨버거의 탄생'을 예고한 한국맥도날드가 치킨버거에 진심인 1만 명을 추첨해 신메뉴 무료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맥도날드가 5월 26일(목) 선보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맥도날드는 지난 주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해당 신메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 '치킨버거 덕후'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벤트는 한국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과 프로필 상단의 링크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cdonalds_kr'


해당 링크 내 응모 폼에 맞춰 간단히 이름·연락처와 새로운 맥도날드의 치킨버거에 대한 기대감을 설레는 마음을 담아 작성한 후 제출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는 오는 25일(수) 24시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27일(금) 오전 11시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당첨 쿠폰은 모두 당첨자 발표와 함께 응모 시 제출된 연락처를 통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한국맥도날드


한편 '놀랍도록 새로운 치킨버거' 티저 영상에는 '콩고 왕자 출신 방송인'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가 출연해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조나단은 실제로 맥도날드 크루(직원) 출신이다.  


최근 맥도날드와 함께한 유튜브 콘텐츠를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해 맥도날드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을 표현하며 '찐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한국맥도날드


사람들은 해당 티저 영상에 "조나단X맥도날드는 믿고 보는 조합", "크루에서 광고 모델이라니, 조나단의 금의환향이다" 등 즐거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맥도날드 치킨버거는 못 참지", "맥도날드의 새로운 치킨버거?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등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그동안 치킨버거를 비롯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왔다"며 "전국의 치킨버거 마니아분들이 곧 출시되는 맥도날드의 '놀랍도록 새로운 치킨버거'를 '최애' 메뉴에 새롭게 추가하게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