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식스, 너무 가볍고 편안해 육상 선수들도 인정한 '노바블라스트2' 출시

인사이트아식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운동화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사실 착화감이다.


아무리 예쁜 운동화라고 할지라도 무겁고 불편하다면 신발장 속 장식품이 된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편안하고 쾌적한 운동화를 선택해야 한다.


착화감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인사이트아식스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가 러닝화 '노바블라스트'의 후속 모델인 '노바블라스트2(NOVABLAST™ 2)'를 출시했다.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는 지난해 처음 출시한 후 일부 컬러가 완판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운동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노바블라스트2'는 이전 모델보다 한층 향상된 안정성, 반응성, 통기성, 착용감 등을 지녔다.


인사이트아식스


노바블라스트의 중창은 통통 튀는 트램펄린에서 영감을 받았다. 달릴 때 착용자가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플라이트폼 블라스트 중창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반발력을 가졌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갑피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한 것은 물론, 이전 모델보다 오프셋(발뒤꿈치와 앞의 차이)을 8mm로 낮춰 자연스러운 스탠스의 러닝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아식스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TPU 소재의 '힐 스태빌라이저' 기술을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이 기술은 달릴 때 발목을 지지해줘 안정감 있게 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쉬(Mesh) 소재로 구성된 덕분에 발이 항상 쾌적하다는 것도 놓칠 수 없는 디테일이다.


밑창은 아식스 고유의 아하플러스 고무를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을 더 업그레이드했다.


인사이트아식스


'노바블라스트2'의 남다른 스펙은 이미 육상 선수들에게까지 인정받았다.


신발을 미리 체험한 육상 선수들은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불편함을 덜어준다", "쿠션감, 반발성 등 군더더기 없이 날렵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다"는 후기를 내놓았다.


인사이트아식스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완성형 운동화'를 찾고 있었다면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2'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2'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식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노바블라스트2' 또한 완판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