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론칭 2주 만에 3억 오픈마켓 아마존 전체 1등 제패해버린 '그 구미'의 정체

인사이트골리구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전 세계 3억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글로벌 오픈마켓 아마존닷컴에서 현지 론칭 2주 만에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거머쥔 브랜드가 있다.


바로 '골리구미'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골리구미


골리구미는 지난해 아마존닷컴에서만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하며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디톡스&클렌즈를 비롯한 각종 카테고리에서 연이어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달린 리뷰만 해도 이미 36만 개를 돌파하여 아마존닷컴을 제패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사이트Shutterstock


골리구미가 각종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을 제치고 연이어 베스트셀러 행진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우리에게 다소 생소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에 있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지난 2019년 카다시안 패밀리를 필두로 제니퍼 로페즈, 스칼렛 요한슨 등 헐리우드에서 열렬히 재조명되기 시작됐다. 


놀랍게도, 한국에서 사과초모식초라고 불리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고대 그리스와 이집트에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Shutterstock


의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히포크라테스는 물론 이집트를 제패한 절세미인 클레오파트라에게도 애장품 중 하나였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초모라는 자연발효 생분해성 물질과 '폴리페놀' 항산화 물질 등 영양이 풍부해서다.


다만 시큼한 식초 맛과 향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았는데 '골리구미'가 이를 해결했다. 


인사이트골리구미


Health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영양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새콤한 구미로 탈바꿈시킨 것. 


애플 사이다 비니거 뿐만 아니라 글루텐프리, 100% 비건, 비타민 B12와 아연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이미 전 세계에서는 몇십 번째 재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골리구미


2000년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댄싱 디바 제니퍼 로페즈도 열렬한 '골리구미' 팬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마존닷컴에서 골리구미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1주일만 지나니 확실히 차이를 알게 됐어요", "이제는 화장실을 제시간에 갈 수 있어요", "더 이상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하지 않아요' 등 내돈내산 찐리뷰를 아끼지 않는 모습이다.


인사이트골리구미


이렇듯 명성이 자자한 골리구미가 오는 5월 드디어 대한민국에 첫 공식 상륙했다. 


2,200여개 약국체인을 보유한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 '온누리스토어'를 비롯, 이제 국내에서도 전 세계를 뒤흔들 '골리구미'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대한민국에 처음으로 '골리구미'를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준비돼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바로 득템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