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올여름은 맥주 말고 하이볼!" 연남동 발렌타인 하이볼 찐 맛집 추천

인사이트덕다이브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이맘때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청량한 술이 당긴다.


이런 날 남녀 가리지 않고 사랑을 받고 있는 술을 꼽으라면 단연 하이볼을 고를 수 있다. 탄산수나 콜라 등을 믹스해 즐길 수 있는 하이볼은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볼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깔끔한 맛과 향 덕분에 어느 음식과 먹어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인사이트해피버거데이


그중에서도 발렌타인의 프리미엄 함을 지닌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를 활용한 하이볼과 햄버거, 피자와의 조합은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2030 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 하이볼에 햄버거, 피자의 꿀 조합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연남동 숨은 '찐 맛집' 2곳을 소개한다.


인사이트덕다이브


1. 서핑 분위기 물씬 나 잠깐이나마 해외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덕다이브'


가게 내부는 덕다이브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핑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들어서면 연남동 골목과는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덕다이브


치킨 피자, 하와이안 피자뿐 아니라 콰트로치즈 피자, 비스마르크 피자, 페퍼로니 피자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화덕에 구운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피자로, 도우도 얇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발렌타인 7 하이볼과의 환상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피맥'(피자+맥주) 대신 특별한 페어링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올여름 덕다이브를 가보는 것이 어떨까.


인사이트해피버거데이


2. 연남동 맛집 골목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 '해피버거데이'


해피버거데이에서는 매콤한 소스가 중독성 있게 맛있는 시그니처 핫치킨과 콜라에 믹스한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 하이볼의 '꿀 조합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두툼한 치킨 패티에 야채도 꽉 차 있어 든든하게 한 끼로도 제격이며, '겉바속촉' 감자튀김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해피버거데이


5월 29일까지 발렌타인 하이볼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햄버거 주문 시 7,000원만 추가하면 발렌타인 7 하이볼 감자튀김 1/2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힙'한 분위기에 입맛을 돋우는 주황색의 매장 내부 곳곳에는 포토존도 있어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 제조국: 스코틀랜드 수입업소: ㈜ 페르노리카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