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문정 음악감독부터 오중석 작가까지 추천하는 여행필수템 슬리핑보틀

인사이트슬리핑보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조만간 하늘길이 열린다는 소식에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수면 리듬 개선 음료인 '슬리핑보틀'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인사이트슬리핑보틀


'슬리핑보틀'은 100%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일반 음료다. 지난해 처음 출시된 이후 남녀노소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 세계적인 수면 산업 성장과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가 폭발하며 가파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인사이트슬리핑보틀


'슬리핑보틀'은 기존 의약품 성격인 수면 보조제와는 다르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슬리핑보틀은 저칼로리(10kcal)로 개발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 소용량(100ml)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 


인사이트슬리핑보틀


해외여행을 할 때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장기간 비행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갑작스럽게 변한 잠자리 환경에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빡빡한 일정으로 피로가 쌓여서 숙면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다. 


이럴 때 '슬리핑보틀'을 챙긴다면 숙면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휴가철을 앞두고 슬리핑보틀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인사이트슬리핑보틀


'슬리핑보틀'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라고 평가받는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을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와 셰프,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11명의 인사를 엠버서더로 위촉했다. 


이들은 직접 '슬리핑보틀'을 사용하고 자신이 느낀 솔직한 후기를 풀어냈다. 


인사이트슬리핑보틀


보그, 엘르, 마리 끌레르 등 국내 패션잡지의 커버를 완성해온 오중석 사진작가는 엠버서더 인터뷰에서 "슬리핑보틀이 짧게 자더라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며 경험담을 털어놨다. 


필라테스 강사로 이름을 알린 김동은 원장 또한 "솔직히 먹기 전에는 기대를 안 했는데 슬리핑보틀을 마시고 나면 정말 푹 잘 수 있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각 분야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전문가들이 호평을 쏟아낸 슬리핑보틀은 현재 론칭 기념으로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을 계획 중인 이라면 이번 기회에 숙면 계획도 함께 세워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