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빠른 체내 흡수가 가능한 '액상제형' 고함량 신상 비타민

인사이트프레스샷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최근 다양한 형태의 야외활동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려는 니즈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런 바람을 타고 주목받는 제품이 바로 온누리와 고려제약의 공동개발로 탄생한 11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프레스샷' 이다.


인사이트프레스샷


프레스샷은 가루와 액상 형태가 모두 들어 있는 '듀얼제형'으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빛과 열에 취약한 비타민은 가루 형태로, 부원료인 아미노산은 액상 형태이다.


보관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먹기 전에 바로 섞어 액체로 마셔 빠른 체내 흡수가 가능한 제형이다.


인사이트프레스샷


프레스샷의 주요 기능 성분 중 하나인 비타민 B12 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16,667%로, 체내 에너지 생성에 기여하는 나이아신, 세포 생성을 돕는 엽산을 추가 배합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있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E도 배합하였다.


인사이트프레스샷


건강기능식품인 프레스샷은 온라인 구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커머스 '온누리스토어'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뚜껑의 버튼을 눌러 직접 섞어 섭취하는 '듀얼 제형' 의 관심과 함께 눈부신 판매 성장에 힘입어 제조사는 물량을 지속 확보하고 추가 수요에 원활히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고함량 기준 : 비타민B12 일일섭취량 대비 16,66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